우아한 모녀 30회 차예련패션 차예련 귀걸이 파란투피스 보석니트티/최명길 남색원피스 귀걸이 /지수원 검정색 블라우스 귀걸이 목걸이

2019. 12. 13. 21:09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차예련 파란 투피스와 보석 악세사리로 되어 있는 니트티는 정말이쁘더라구요. 우아한 모녀 30회 패션 시작해볼께요.

차예련의 파란 투피스 정말 멋있죠? 단추가 5개나 있어요 멋으로 2개는 내버려 두는 듯..파란 자켓에 하얀 블라우스가 넘 차밍^^

 

우아한 모녀는 핸드백부터 의상까지 멋스럽게 보여주어요. 드라마 제목이 우아한 모녀로 한 것이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이 드네요.

보석으로 장식된 니트티는 이쁘고도 아름다워요. 팔찌도 두드러지게 드러나 보이니 하얀 팔에 아름다움이 철철 넘쳐 흐르네요.

아..이런 꽃뱀이라니요. 마침 구해준이 나와서 구해주니 다행인 것 같아요. 크림베이지 코트와 하얀 니트티를 입고 나왔건만 다 버렸네요.

 


최명길 남색 원피스는 우아하고 정말 아름다워요. 패션너블하고 러블리하죠? 멋스러운 최명길 패션을 이제는 다음주까지 기다려야 하네요.


귀걸이나 연보라 코트, 퍼플 핸드백과 백에 붙인 악세사리도 정말 이쁘네요.

지수원의 귀걸이도 너무 아름답고 검정색 블라우스는 러블리하면서 매력적인 것 같아요

 


우아하고 멋스러운 두 모녀는 다음주까지 기다려야 할 것 같은데요..과연 제니스가 구해준을 매몰차게 할까요? 사랑? 아니면 복수?? 어떤 것을 선택할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