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모녀 32회 지수원 코트 홈웨어 목걸이 / 최명길 보석박힌 검정롱니트 악어핸드백 /차예련 베이지코트 선홍색 모직스커프

2019. 12. 17. 20:35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겨울이니 드라마에서도 코트 패션이 정말 많이 펼쳐지네요. 디자인도 다양하지만 색상도 아주 개성이 넘치구요. 오늘은 최명길 악어 핸드백도 등장하니 눈호강은 맡아두고 하는거네요. 우아한 모녀인 최명길과 차예련은 엄마인 최명길의 패션은 보라 계통으로 하고 딸인 차예련의 패션은 핑크계통으로 약간의 차이를 두는 것 같아요. 살펴볼까요?

코트 패션부터 알아보면 최명길은 보라 계통으로 블라우스부터 맞춘 것 같아요.

 

 선홍색의 스카프를 한 차예련은 베이지 코트로 정말 색깔매칭이 참 좋은 것 같아요. 모직 스커프는 따뜻하게 보이는 것뿐만아니라 너무 색깔이 곱게 보이는 것 같아요. 굿~

지수원의 코트 디자인은 참 독특한 것 같아요. 단추 부분을 한번더 장식을 둔 것 같아 돋보이는 것 같네요. 그리고 클러치를 한번 더 보게 되네요. 이뻐요.

지수원의 홈웨어도 너무 멋있게 보여요. 평범하게 보이는 것 같지만 정말 멋스럽죠? 그리고 목걸이도 심플하니 이쁘네요.

최명길의 고퀄리티한 악어 핸드백도 오늘 밤에는 볼 수 있어 눈호강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용~ 그리고 따스하게 보이는 최명길 코트는 니트일까요? 실내에서 입을 수도 있고 외부에서도 입을수 있는 아름다운 코트 같아요 내일 밤 또 기다려 볼까요? ㅎㅎ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