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모녀 42회 지수원 롱무스탕 블루블라우스 클러치/오채이 귀걸이/차예련 진달래색 투피스 귀걸이/최명길 코트/ 조윤숙 코트 블라우스 귀걸이/ 구재명의 이중생활 트램플린

2020. 1. 1. 20:39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오늘 제니스는 제이그룹 가질 것이라고 구해준에게 직구를 던져버리더라구요. 놀라운 제니스이네요. 내일도 기다려지는 차예련과 김흥수의 멋진 연기네요. 설간호사가 과거 지하병동에 갇혀 지냈던 사실과, 은하가 최근 또 그곳에 설간호사를 넣으려 했던 사실을 새롭게 알게 되는 캐리..한편 회사내에서 세라가 감사를 받게 되는데 이것도 제니스의 요청임을 알게 된 구해준은 곰곰하게 생각을 해보죠! 3년전에도 자신에게 계획적으로 접근한 것 같아 제니스를 찾아가는데요.."나한테 관심있어요?" ㅎㅎ 못이길 것 같은 구해준이네요..너무 매혹적이잖아요..ㅎ! 구재명의 두집살림이 이제 뽀롱이 날 것 같아요. 트램플린을 엉뚱하게 윤경에게 배달이 되어 버렸으니요.. 푸하하..너무 웃겻어요. 집으로 빨리 달려와서 내가 운동을 할거라공...! 어쨌던 재미있는 드라마 우아한모녀에요! 내일 또 기다려봅니다

지수원의 롱 무스탕 정말 멋있네요. 소매부분도 색상이 다르게 나와 있는데요 속에 입은 블루 블라우스와 매칭이 너무 좋아요. 큰카라에 호주머니도 큼직하니 정말 멋있는 무스탕이네요!!

속에 입은 블루 블라우스도 색상이 정말 은은하게 멋있네요. 테이블 위에 올려진 지수원 클러치는 매회마다 참 다양하게 나오네요. 그리고 귀걸이도 멋있고 롱무스탕의 소매부분의 수술도 참 이쁘네요. 멋쟁이 지수원이에요.

지수원의 블루 블라우스와 함께 큰 벨트가 있는 바지도 참 이쁘네요. 패셔너블한 지수원의 악세사리와 의상 감동입니다~

 

조윤숙(해준엄마 ,윤경) 패션도 정말 다양하게 많이 나오는데 오늘 처음 올려보네요. 파란 코트는 멋도 있지만 속에 입은 원피스는 엄청 화려하게 보여 너무 이쁘네요.  조윤숙의 귀걸이와 목걸이는 우와~ 너무 이쁘잖아요..ㅎㅎ

조윤숙의 블라우스가 너무 편하게 보이면서 깜찍하게...! 이쁜 것 같아요. 나이를 불문하고 어느 여성이라도 입으면 다 여성스럽고 너무 이쁠 것 같아요. 색상도 참 고운 것 같아 브랜드 알아봐야 할 것 같아요

진달래색을 겨울에 보니 봄같은 따뜻한 느낌이 들어 참 좋은 것 같아요. 차예련의 귀걸이도 심플한 디자인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 너무 좋네요. 구해준과 함께 붉은 계통으로 한세트로 입고 나온 것 같아 보기도 좋은 것 같아요. 구해준 패션도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코트도 너무 곱더니 정장도 정말 멋있는 색상에 고퀄리티해서 굿!!!

최명길의 코트는 은은한 회색 계통인데 백이 화려하니 보기가 참 좋아요. 그리고 코트의 소매부분의 단추색깔도 파란색으로 되어 있죠? 항상 최명길 의상은 소매부분을 많이 강조하는 것 같아요

구재명의 이중생활이 이제 뽀롱이 날때가 되었나 봅니다. 어떻게 주소를 그렇게 할 수가 있죠? 애기엄마가 받을거라는 것을 보니 확실한 것 같은데요.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혼전계약도 하고 결혼을 한건데 이제 윤경에게 쫓겨날까요? 아이는 안 갖는다고 하더라도 이중생활을 하니..큰일이네요. 내일 이시간 기다려 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셨나요? 올해 한해는 이루고 싶은 일 있따면 다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