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모녀 97회 캐리가 이식해줬어! 다이나마이트 홍세라 결국 폭발!/차예련 초록코트/지수원 코트 귀걸이/ 오채이 블라우스 스커트/조경숙 봄패션!

2020. 3. 19. 20:36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 오늘 마지막 장면이 정말 기억에 많이 남네요. 끝까지 속이던 서은하는 집안에서 코미디라고 비꼬던 홍세라는 유진이 해준과 결혼을 하겠다는 바람에 폭발을 해버리네요! 너..속고 있는거야! 간 이식 해준 사람은 캐리라고 하니 유진은 엉?? 정말 놀라는 것 같아요. 과연 내일 차예련과 최명길, 그리고 지수원은 어떻게 될지요. 다음주이면 우아한모녀도 종영이 될 것 같은데요. 내일도 소중하게 봐야 할 것 같네요. 

차예련의 초록 코트는 정말 우아한 것 같아요. 차분한 색감에다가 디자인도 심플한데 너무 이쁜 듯 하네요. 이쁜 초록인 것 같아요. 엄마 캐리에게 간 이식을 받은 것을 알게 된 유진이 어떻게 폭발할까요!

심플한 지수원의 핑크 블라우스도 참 러블리하네요. 긴 기장이라서 편하게 입을 수 있겠네요. 이쁜 핑크 블라우스라서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지수원 코트도 멋있죠? 비록 거짓말도 참 잘하고 엄마노릇은 무지하게 많이 할려고 하는 욕심이 자글자글하게 많지만요..딸 홍세라도 너무 웃겨요..매번 저렇게 제니스를 싫어하는 것도 참 힘들것 같아요. 근데 제니스의 운명은 왜 저렇게 고달플까요...

오늘 조경숙 패션이 많이 등장하더라구요. 자켓이 긴 투피스도 참 우아하고 참하죠? 그리고 호주머니도 참 멋스러운 것 같아요. 원피스는 원래 잘 입고 나오지만 회색원피스는 너무 이쁜 것 같아요. 디자인도 이쁘고 색상도 좋아요. 소매부분도 풍성하니 드레시해서 아름다움이 술술 나오는 것 같아요. 제니스를 극히 싫어하는 조윤경은 앞으로 해준과도 갈라질까요..걱정스럽네요. 

오채이 귀걸이는 항상 이쁘더라구요. 매력 뿜뿜뿜!! 오늘은 블라우스와 스커트가 한세트인 투피스를 입었는데 드레시한 스커트가 이쁘죠? 오늘 오채이덕분에 드라마가 확 사는 느낌?? 역시 이 드라마에서 폭발하는 홍세라가 없으면 재미가 없죠! 엄지 척..! 내일 기다려 볼게요.

속고 있어..너 ! 간 이식 해준 사람은 캐리야..뭐??? 놀라는 유진..코로나19 조심하시구요.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