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약속 23회 재산포기각서/채용비리제보는 누구? 차은동/강태인이 한서주와 결혼할려는 진짜이유는?/박하나 7부소매자켓 투컬러 가디건/박영린 귀걸이/김나운 원피스/오영실 귀걸이

2020. 4. 29. 20:29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엘리베이터 안에서 지훈이 나이를 물어보는 연두심을 지훈이가 친자가 아닐까 하는 의구심을 갖게 되죠. 그리고 최명희는 강태인에게 결혼을 하게 되면 재산분할 포기각서를 요구하는데요. 한광훈회장뿐만 아니라 연두심도 분노하죠. 한편 오혜원의 수술성공으로 장첸과의 투자건이 성사가 되는데요. 오혜원의 채용비리가 터지면서 예상치 못한 상황에 놓이게 되자 최준혁은 강태인 짓이 틀림없다고 하면서 강태인에게 시비를 건답니다. 그리고 강태인에게 적반하장으로 "걔네 아버지 심장으로 니 아버지 살렸잖아!!" 라고 협박을 하는데요. "기증동의서에 니 여자였던 오혜원이 사인을 받았고! 넌 한번도 차은동을 면회를 가지 않았지! 이 사실을 알면 차은동이 널 죽일까? 날 죽일까? "라고 소리까지 친는 것을 차은동이 목격하고 있었네요. 내일 이시간 기다려 볼까요?

두사람이 싸우는 것을 목격하는 차은동.

박하나의 7부소매의 자켓이 보이시죠? 위험한 약속에서 차은동 패션은 거의 비슷한 것 같아요. 저 자켓과 같은 의상들이 많은 편이죠. 

이 두사람도 앞으로 주목이 되겠죠? 재산포기각서라니요!! 이러는 거 한회장님도 아시나요? 한서주의 머슴취급을 하는 최명희에게 분노하죠.. 당신이 무슨 권리로... "적어도 사모님과는 다를 것 같다.."정말 두사람이 하는 것으로 봐서는 결혼이 어려울 것 같기도 하네요..

당신 오늘 너무 심했어!! 뭐라구요???

최명희 의상은 거의가 흑백이 많은 것 같아요. 

 

 

너네 둘 골로 보내는 수가 있어!

강태인이 채용비리 사건을을 터뜨린 것을 확신을 하며 오혜원과 강태인의 사이를 비아냥거리기 시작하는데요. 
근데 이 모든 사실을 차은동이 다 알고 있다는 거! 밝히는 강태인..


최준혁과 강태인은 정말 갈때까지 가야하는 것 같아요.

 

박하나의 투컬러 가디건이 참 배색도 좋고 이쁘네요. 파란색과 베이지색이라 차분하게도 보이고 화려하기도 하네요

차분한 박하나의 의상..스커트는 핑크색~ 7부 소매의 자켓도 참 점잖아요...강태인에게 은동은 한서주와 결혼할려는 진짜 이유가 뭔가요???

 

박영린의 귀걸이들은 정말 이뻐요.. 디자인도 이쁘지만 박영린에게도 정말 화려한 멋도 있고 러블리하네요.

김나운의 귀걸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방송에서 보면 반짝반짝 흔들리면서 빛나는 것이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역시 오영실은 의상에 맞추어서 귀걸이도 색상을 맞춰서 하니 너무 이뻐요. 색상을 저렇게 맞추어서 입을려면 정말 신경 많이 써야 하는데요. 정말 오영실 패션 보고 있으면 있을수록 좋은 것 같아요. 화려하면서도 이뻐요. 내일 이시간 함께 기다려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