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5 9회 참게스트 이서진 패션/ 언더아머 후드티 반팔티 /선글라스/차승원 패션 트래블 맨투맨!

2020. 6. 27. 14:33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 삼시세끼 어촌편5 이서진이 게스트로 와서 어제는 너무 웃었네요. 금요일밤이면 힐링되는 프로그램으로 보고 있었는데요. 이서진의 마지막 게스트로 다음주이면 방송이 마무리 되겠네요? 아쉬울 것 같아요. 머...재방송을 많이 해주면 계속 보고또보고 하면 되겠지만요. 이서진이 죽굴도에 오니 웃음도 많아지고 뭔가가 분위기도 살포시 달라지는 것이 느껴지더라구요. 손풍기를 가지고 와서 강력햐~를 물리치다니요! 정말 재미있어요. 이서진의 패션도 너무 패셔너블해서 의상을 한번 바꿔 입으면 눈이 확 가는 것은 기증 사실이죠. 게다가 삼시세끼 어촌편 가족들도 패션을 무시하지는 못하는데요. 오늘은 이서진의 후드티와 차승원의 맨투맨을 소개해드릴께요.


 

 

멋짐주의보를 발령해드릴께요~ ㅎ 이서진은 선글라스부터 운동화까지! 볼게 너무 많아서 깊은 밤에도 밤이 깊어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힛! 너무 멋있잖아요. 우선 이서진의 후드티 브랜드는 언더아머 제품이랍니다. 삼시세끼 7년차 이서진은 실력도 좋고 삼시세끼 터줏대감이잖아요? 게스트로 오면 별로 일을 안함. ㅎㅎㅎㅎ 그게 또 더 멋짐!! 왜냐하면 삼시세끼 어촌편 식구들은 누가 그렇게 할 사람들이 없으니까요!! 역시 이서진은 교포일까요? ㅎㅎㅎ 가지고 온 가방 브랜드도 알고 싶은데 아직 확인이 안되었어요. 금방  올려놓을께요.. 이서진 언더아머 후드티의 뒷부분이 더 멋있다능.. 

 

 

뒷부분을 상세하게 보여드리면 이렇답니다. 언더아머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요. 이서진 후드티 정말 이쁘네요. 

 

 

반응형

 

그리고 이서진이 입고 있는 티도 언더아머 제품이랍니다. 설거지를 너무 잘하는 서지니는 설거지니로 변모하죠. 꼼꼼하고 정확하게? 이서진이 착용하고 있는 목걸이도 확실하게 보고 싶은데 화면이 빠르게 넘어 가버리니 브랜드 알게 되면 행태도 확실하게 올려드릴께요.


 

 

이서진이 착용하고 있는 운동화 좀 보세요. 멋있죵? ㅎㅎ 삼시세끼 어촌편의 호주니의 슬리퍼 좀 보세요. 그냥 보고 있으면 문제가 없는데요. 손님 맞이 하러 올때에는 유난히 눈에 많이 뜨이네요. 근데 차셰프도 이서진을 맞이하러 오는데 슬리퍼를 안 심고 운동화를?? 우왕..손님맞이 특별하게 하네요? 이서진은 거기에 비례해서 먹거리를 얼마나 많이 가지고 왔는지요.. 그 다음날 갈건데 저걸 다 먹고 갈 수 있을지 걱정이 되네요.ㅋㅋㅋㅋㅋ

 

 

차승원의 핫하고 아름다운 파스텔톤의 핑크 맨투맨 브랜드는 트래블 제품이에요. 밥먹고 싶니??? 그럼 일해~  게스트가 뭔 일을 해?? 게스트는 그냥 있는거지..정말 참게스트인 이서진을 보고서는 할말을 잃은 듯한 차셰프..그렇지만 이서진은 설거지부터 파리잡기까지 부지런하게 움직이죠. 손풍기를 가지고 와서 불도 활활 타오르게 하구요. 정말 게스트가 한사람씩 올때마다 너무 재미있어요. 특별하고 색다른 게스트!!

 

 

옷을 바꿔 입고 다니는 이서진을 보고서..아무것도 안하니?? 리얼 게스트이넹?? ㅋㅋㅋㅋ 요리 할 것만 잔뜩 사다 놓은 이서진은 편안하게 있는 것 같아요. 우리하고 많이 틀려.... 다음주 마지막으로 보는 어촌편이라서 아쉬음이 가득 할 것 같아요. 기다릴께요..혹시 산촌편이나 농촌편을 해줄까요? 기대도 해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