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6대복면가왕은 누구? 가왕이 바뀌었어요 나미의 빙글빙글을 부른 숨은그림찾기!축하드려요 장미여사는 김연자였어요

2020. 9. 13. 19:05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오늘 136대복면가왕을 과연 장미여사가 해낼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7연승? 놀랍고도 궁금해지구요 2라운드 부터 시작해볼께요



2라운드 첫번째 대결
청기vs금지된사랑

 

우와 18 :3으로 금지된사랑이 3라운드 진출했어요

그렇다면 청기는 누구?

빅톤의 한승우였어요 반가워요 ^^

2라운드 두번째 대결!
금수저 vs 숨은그림찾기

금수저는 이소라의 '제발'을 애련하게 불러주어 감동을 주게하네요

고수인 숨은그림찾기는 KISS의 '여자이니까'를 여유롭게 불러 주어요 매력 터지게 노래한다는 판정단 평! 나미일까요? ㅎㅎ 과연 결과는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결과는?!

14:7로 숨은그림찾기가 3라운드 진출!

그렇다면 금수저는 누구?

가수 박보람이었어요 반가워요 ^^

가왕 장미여사와 겨룰 자는 과연 누구? 3라운드 시작해볼까요?
금지된사랑vs숨은그림찾기

설레는 마음으로 들어봅니다 금지된사랑은 빅마마의 '연'을 호소력있는 목소리로 열창을 해주니 가슴이 따뜻해지는 듯 합니당

엇! 나미의 빙글빙글을 불러요 나미가 아닌데 정말 비슷한 것 같아요 목소리 굿!

결과는? 1표 차이라구요??? 우와

숨은그림찾기 승리! 1표 차이에요


그렇다면 금지된사랑은 누구일까요?

트롯트 가수 안성훈이었어요 반가워요 ~~

7연승에 도전하는 장미여사의 노래는?


케이월의 니가필요해를 부른 장미여사!

결과는?
가왕이 바뀌었어요

숨은그림찾기 가 장미여사를 이겨 136대복면가왕이 되었어요 축하드려요

장미여사는 김연자였어요 수고 많이 하셨고 노래 너무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