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8회줄거리 공조?이용?/민설아와 오윤희 대반전/심수련의 복수대 시작/설탕이는 다잉메시지일까/과연 배로나와 유진은 헤라팰리스 입성 가능

2020. 11. 24. 11:42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황금돼지랍니다. 지난주 펜트하우스 결방되는 바람에 흑..어제 정말 너무 재미있게 본 것 같구요. 정말 역동적인 드라마인 것 같아요. 반전에 대반전을 기하는데 쉴틈이 없는 것 같아요.심수련과 오윤희각 천서진에게 각각의 볼수의 꿈을 품은채 한사람은 이요? 한사람은 공조라고 생각하면 함께 해나가죠. 그리고 이규진과 주단태 하윤철이 노리고 있던 알박기 건물을 경매로 낙찰받으면서 주단태의 앞길을 먹칠을 해놓았는데 정말 놀라운 반전 아닌가요? 아마 주단태가 오윤희를 만나 딜을 하면서 오윤희가 헤라팰리스로 입성을 하게 될지도 모르죠. 정말 궁금한데요. 그리고 오윤희가 민설아와 만나 술이 취해서 구해달라는 소리를 들으면서 무엇을 했을까요? 아직은 기억이 생숭한 오윤희의 기억이 되살아나봐야 할 것 같은데요. 민설아는 쌍둥이는 아니겠죠? 민설아의 강아지 설탕이는 주인집 주변을 배회하다가 배로나와 함께 집에 들어오게 되는데요. 다잉메시지를 남긴것일까요? 8회 줄거리 시작해볼께요

 

오윤희는 보송마을에 있는 민설아 집을 팔기 직전에 보송마을이 재개발 확정되었다는 뉴스를 보고서는 환호하죠!! 우와~~ 나 부자 됐어!!! 근데 ..

 

주단태와 이규진 하윤철은 민설아집 계약 실패에 또 다른 투자 계획을 세운답니다. 그것을 도청하고 있던 심수련은 "주단태, 이제 곧 만나게 될거야..당신의 적이자 동지가 될 사람.." 미소 짓는 심수련인데요. 과연 적이자 동지가 누구일까요? 혹시 오윤희?? 그렇다면 심수련이 너무 과감한 것 같아요. 오윤희를 밀어넣는 꼴이 되어 버리니요. 이것은 과격한 이용이죠. 오윤희는 언니라고 믿고 있을건데요. 심수련 역시 속다르고 겉다를까요? 단지 잠시 이용만?? 궁금하네요.

 

심수련은 오윤희에게 보송마을 재개발건에 대해서 축하를 하죠. 그리고 경매를 시작해보고 싶다고 하는데요. 오윤희는 생각을 해보겠다고 합니다..근데 하나의 사건이 이 두사람을 강하게 연결 시켜주죠. 물론 심수련의 계획에 있는 것이지만요.. 그것은..

 

오윤희에게 영화를 보러 가자고 하는 심수련. 아~ 이렇게 고퀄리티한 곳에? 내가? 정말 오윤희가 전생에 나라에 무슨 일을 한걸까요? 저런 복들이..한사람의 힘으로 저렇게 할 수 있다고 하더라도 오윤희에게는 엄청난 것이고 앞으로도 많은 일이 기다리고 있죠.ㅎ 어!! 머야?? 천서진..옆에 있는 사람은 누구야? 아니! 석경이 아빠잖아??! 너무 놀란 오윤희에게 심수련에게 전화가 걸려오죠. 근데 오윤희는 오지말라고. 영화관 바깥에서 기다리고 있던 심수련이 내부로 들어가는데 너무 슬퍼하는 얼굴이 되어버리네요. 오윤희는 극구 말렸지만...정말 심수련 대단하잖아요? 큰 충격을 받은 듯한 모습을 본 오윤희는 심수련에게 동정심을 느끼고 술한잔을 하면서 자기 남편과의 과거 이야기를 하면서 언니라고 부른답니다..

 

심수련에게 받은 주단태가 노리고 있는 알박기 경매자료를 넘겨 주며 꼭 낙찰 받아야 한다고 하는데 역시!! 이걸 오윤희가 해낸답니다. 오윤희는 경매장에 있는 이규진 몰래 변장을 해서 들어가면서 서류 넣고 돌아왔는데 이규진은 +1000만원, 오윤희는 +3000만원..적어냈는데 오윤희가 성공적인 낙찰을 받아내었죠.

 

주단태 이하 , 세명은 난리도 아니랍니다..주단태를 죽일려고 드는데요. 주변 사람들 돈을 다 끌어모은 듯 하네요. 친구들돈, 엄마돈..ㅎㅎㅎㅎ주단태는 끝난게 아니야..! 기다려볼까요? 또 당할 것만 같지만 아마 오윤희와 딜을 하면서 헤라팰리스에 입성시키는 주단태가 되질 않을까요? 정말 심수련의 복수는 과감하지만 너무 정확하게 들어 맞아서 놀랍기도 하네요. 역시! 주단태의 적이자 동지는 오윤희이죠? 앞으로 어떤 동지로 만들어줄까요? 심수련의 복수계획은 너무 브레인이 뛰어난 것 같아 놀라운 것 같아요.

그리고! 

배로나가 데리고 온 설탕이..! 악몽을 꾸고 있던 오윤희, 잊고 있었던 사실이 왜? 엘리베이터에서 만난 민설아와 오윤희. 근데 민설아는 박은별에게 계단에서 밀쳐졌는데요. 100층에서 왜 나온걸까요? 그리고 누구한테 죽은걸까요? 정말 주단태? 주단태 비서? 오윤희는 엘리베이터에서 민설아가 구해달라고 했는데 어떻게 했을까요? 아직까지 다 기억을 떠올리진 못하지만 꿈속에서 민설아가 내가 구해달라고 했잖아요. 왜 구해주지 않았어요.!..과연 술에 취한 오윤희는 어떻게 했을까요? 그리고 설탕이가 숨을 쉬질 않는다고 하는데 설탕이 목줄에서 펜던트가 보여 살펴봤더니 세상에~ 민설아 전화번호가 있네요? 그렇다면 이 전화번호로 오윤희가 천서진과 주단태의 목줄을 또한번 지니게 될까요? 현재 민설아 폰은 헤라팰리스 보안에 맡겨져 있는데요.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역동적이라 정말 쉴틈이 없어요. 내용이 정말 빠르게 진전이 있으니 집중해서 봐야 할 듯 합니다. 

오늘밤 9회 펜트하우스에서 함께 할께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