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14회패션 김소연패션 아보아보 트렌치코트 펜디시계 엔프라임 실크스카프/이지아패션 보테가베네타 클러치, 스튜디오 톰보이 머플러블라우스/13회유진 뮤트뮤즈 가방

2020. 12. 17. 13:40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 펜트하우스 정말 놀랍도록 흥미롭고 내용이 빠르게 전개되고 있어요.  천서진의 불륜이 아버지에게 들키는 바람에 (오윤희가 고자질?) 청아재단의 이사장 자리를 못 준다는 바람에 그냥..아버지가 죽는 것을 보고서도 그냥 돌아섰는데요. 다음 주 월요일에는 어떤 내용으로 전개될 지 정말 궁금합니다. 

심수련이 드레스와 함께 착용한 클러치 브랜드는 보테가 베네타 제품이라고 합니다. 색상은 조명에서는 핑크색으로 보이긴 하는데 복숭아 색상이라고 합니다. 



이지아의 블라우스는 머플러 포인트를 준 블라우스이더라구요. 전 리본인 줄 알았는데 리본을 늘어뜨린 게 아니고 머플러 블라우스였어요. 그리고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 제품이었네요. 하얀 바지와 잘 어울리는 심수련 블라우스네요. 주단태와의 앞으로의 관계는 어떻게 될까요? 이혼? 주단태는 구속될까요? 어찌됐든 심수련과는 사이가 엄청 안 좋아질 것 같아요. 심수련은 막심한 피해자이지만 지략이 좋아 살아남으면서도 복수를 하게 되니 앞으로도 계속 할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김소연의 악세사리도 참 멋있는데요. 
시계가 보이시죠? 
브랜드 펜디 제품인데 F로고와 함께 있는 유니크한 시계인데 F 포지션을 꺼꾸로 뒤집은 듯한 배치를 해두어 눈길을 많이 자극하는 것 같았어요. 고급스럽고 세련된 김소연 패션에서 악세사리 하나라도 놓칠 수 없는 것 같아요.

주단태와의 밀회때 입고 나왔던 김소연 트렌치코트는 정말 눈에 많이 뜨일 정도로 이뻤는데요 블랙컬러의 트렌치코트! 롱 트렌치코트라 키가 큰 천서진에게는 너무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주단태 코트도 멋있죠? 아~ 이 트렌치코트의 브랜드는 아보아보 제품이랍니다. 이미지에서 봐도 정말 기장이 긴 것 같은데 우리같으면 수선??ㅎㅎㅎ

 

김소연의 앙스모멍 귀걸이는 정말 화려하면서도 너무 이뻐요. 그리고 주단태가 선물한 천서진의 엔프라임 실크스카프는 너무 아름다운데 가격대는 10만원대 후반! 정말 놀랍지 않나요? 김소연이 착용하면 고가로 보이는 것 같아요. 

 

오윤희(유진) 가방 좀 보세요. 디자인이 너무 심플한 것 아닌가요? 처음부터 어느 브랜드인지 너무 궁금했던 가방인데요. 뮤트뮤즈 제품이라고 합니다. 유진이 착용하고 나왔던 뮤트뮤즈 가방이 두종류였는데요. 하나는 뮤트뮤즈 매거진백이에요. 또 다른 하나는 뮤트뮤즈 스튜디오백이었는데요. 둘다 참 이뻤어요.

뮤트뮤즈 매거진 가방은 색상부터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포인트 지퍼 포켓이 너무 심플해서 눈에 확~ 들어오는데 정말 고퀄리티한 가방이라 좋았어요

그리고 유진 뮤트뮤즈 스튜디오백은 정말 멋지지 않나요? 청바지 위에도 너무 매칭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정장에도 너무 잘 어울리구요. 자꾸 멋있어지는 펜트하우스의 유진의 다음 패션이 기대되네요.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