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산촌편 10회 매시드포테이토 박서준 모자/박소담헤어 모자/ 윤세아 모자/ 염정아 헤어밴드

2019. 10. 15. 18:28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요즘 뭐가 바쁜지 토옹~ 포스팅을 못올렸네요. 10월 들어서 다니기도 많이 다녔지만 정말 이런일~ 저런일로 많이 바쁘네요. 오늘이 10월 중순이 15일인데 멋있게 보내고 계시나요? 지난 주 삼시세끼 산촌편에서는 박서준의 스테이크와 명란젓 파스타로 정말 떠들썩 했죠? 전 매시드 포테이토 레시피를 올려볼려고 합니다. 집에서 만들기 쉽고 맛도 좋은 감자 요리를 윤세아 방식으로 따라 해볼까요?


우선 감자를 삶아 으깨어 준답니다. 윤세아는 절굿공이로 으깨어 주더라구요. 전 간단하게 숟가락으로요..ㅎㅎ


그리고 소금 두꼬집을 넣어주구요~


우유도 넣어주는데 감자가 부드러워질 만큼만 넣어주어요. 전 오늘 단호박으로 샐러드를 만들었는데 우유를 안 넣어주었네요.. 다음번에 만들때에는 넣어주어야겠어요.

후추도 솔솔 넣어주어~


잘 섞어주기만 하면 되는 매시드 포테이토! 먹어 보면 정말 맛나요~


박소담의 핑크모자는 정말 이쁘더라구요~ 파란 모자도 정말 잘 어울리네요.


박서준의 모자는 정말 멋있네요. 앞으로 쓰나 뒤로 쓰나..ㅎㅎ 멋짐주의보! 팔방미인인 것 같은 느낌도 들지만 정말 남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리는 것도 상당하게 눈에 띄는 것 같아요. 인성이 참 좋게 보이죠??


무엇이든 도울려고 애를 쓰는 박서준! 짝짝짝! 멋있고 훌륭해용~


박소담의 헤어스타일은 정말 최고이네요!  게다가 윤세아 모자는 언제봐도 이쁜 것 같아요. 여름이 가고 이젠 가을이 오는데 가을패선을 볼 즈음에 삼시세끼 산촌편이 끝나겠네요. 아쉬운 것 같아요.


흣. 염정아는 정말 큰언니로써 역할을 한다고 많이 힘들었을 것 같아요. 보이지 않는 중압감이란 그 자체가 힘든 것이지만 역력하게 보이면서도...모든 것을 소화를 다 해내고 꼼꼼하게 해내는 데에 다시한번 돌아보게 되는 배우이에요. 헤어밴드는 나올때마다 색상이 바뀌어서 보기가 좋더라구요~ 정말 아름다움을 오래 간직하도록 하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번 주 금요일이 마지막회인가요? 세사람은 눈물 흘릴 것 같아요. 동고동락! 시작한지가 어제같을건데 고생~ 고생하면서 열정을 가지고 시청자들을 위한 요리들을 했다는 것이 엄청 보기 좋았답니다.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