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 필 무렵 31회 니 옆에 있으면 다 죽어...무섭네요. 집착일까요? 공효진 강하늘

2019. 11. 11. 16:47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동백꽃 필 무렵은 정말 재미있는데요. 까불이가 동백에게 꼭 그러는 이유가 뭘까요? 정말 궁금해지는데요. 이번 31회 32회에서는 까불이가 남긴 쪽지를 보고서는 정말 경악하겠더라구요. 그러니까..니가 왔어야지..너땜에 걔가 죽었잖아. 니옆에 있으면 다 죽어..라는 메모는 섬뜩하지 않나요? 그렇지 않아도 동백은 어릴때부터 재수가 없다고...하는게 그렇게 안된다고 하는데 그러한 동백이를 왜 죽여야 하는지 이유를 모르겠네요. 향미도 죽은게 정말 억울 할 것 같아요. 잘 살아 보지도 못하고, 조금 살아볼려고 발버둥을 치면 죽어버리니요..동백이외에는 없었을 것 같은데..

 

 

 

동백이는 촌므 파탈!! 황용식이가 있어 정말 사랑하고 지내나 싶은데 까불이가 죽일려고 드네요. 하지만 동백이는 까불이를 잡을 것 같아요. 엄마도 있으니 힘이 많이 되겠지요? 근데 동백엄마는 어떻게 해서 병원에 있을까요? 까불이가 죽이지 못했을까요?? 이번 주에는 알게 되겠죠? 까불이가 범인이긴 한데 워낙 향미가 남에게 원수를 많이 지고 다니니요..

 

제시카(지이수)도 역시 향미를 그냥 차로 오토바이를 밀어 부치기까지 속에서 부아를 ...그리고 홍자영(염혜란)..역시 노규태 아내이죠. 홍자영 역시 무슨 일을 저짓렀을까요? 향미가 배달하는 곳을 바라보고 있었던 사람 같은데 오히려 범죄자로는 노규태가 몰리죠.. 또 그걸 구해주는 사람이 변호사 홍자영이니요. 처음에는 누가 까불이인줄 모르겠더니요..

 

 

 

그리고 흥식이가 까불이일까요? 흥식이 아버지가 까불이일까요? 눈빛이 닮은 두부자이라..동백엄마가 구별이 안될 수 있을 것 같아요. 흥식이이가 아니고 흥식이 아버지를 마지막에 보았을까요? 정말 까불이가 누구인지 ? 왜? 동백에게 그렇게 하는지도 참 궁금하네요. 살인마들은 룰에 정해져 사는 사람들이 아니니 본인이 결과 얘기를 안해주면 전혀 알수도 없는 것이네요. 이번 주 동백꽃 필 무렵 기다려 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