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은없다21회 박아인패션 귀걸이 앞치마 자켓 원피스 미니스커트 니트티 /예지원 패션 귀걸이 러블리한 원피스 + 한진희 사랑

2019. 12. 8. 13:16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두번은없다가 점점 재미를 더하고 있죠? 처음에는 사고로 시작해서 사건으로, 그리고 나중에는 사랑으로 변화를 이루고 있는 두번은없다! 3사의 흥미는 패션으로도 정말 좋아요. 박아인패션부터 얘기해볼까요?

박아인 귀걸이는 항상 디자인이 첨단을 걷고 있는 듯 하네요. 작은 디자인을 한 것도 큰 디자인의 귀걸이도 정말 이쁜 것 같아요.

러블리한 원피스에 앞치마는 차밍하네요? 박아인패션에 앞치마도 포함되어 있어 우습죠? 전 저 앞치마가 눈에 띄여 심플하지만 큼직한 주머니가 있는 것이 참 편하겠구나 싶더라구요. 다음에 어느 브랜드 것인지 구입하고 싶어요.

원피스도 정말 이쁘더라구요. 땡땡이 무늬가 전 참 이쁘게 보이던데 컬라별로 다 다르게 되어 있는 원피스여서 눈에 많이 뜨이더라구요.


박아인 귀걸이 정말 이쁘죠? 디자인마다 다 특색이 있단데 큰 링속에 작은 링에 진주인가요? 보석이 박혀 있는 귀걸이는 심플하지만 매력이 철철 넘치네요.


니트티 위의 카라 좀 보세요. 짧은 미니 스커트 위에 짧은 기장의 니트티는 정말 이쁜 것 같아요. 카라는 여름에 보일 수 있는 천을 카라로 쓰다니요! 특이한 것 같아요.


그 위에 입은 자켓 또한 더블 로 되어 있으면서도 넓은 카라에 흑백으로 되어 있는 멋있는 자켓은 겨울에 많이 볼 수 있는 옷이지만 이쁜 것 같아요.


뒤도 앞도 정말 이쁜 박아인 패션이네요.


미니스커트에 러블리한 패션들이 이번주 두번은없다에서 박아인을 아름답게 보여주고 있어요.


예지원의 귀걸이는 항상 큼직하던데 재벌회장인 한진희를 만나러 간다고 수수하게 하고 가는 것 같았어요. 러블리한 쉬폰 원피스도 너무 이뻤던 것 같았어요..다 좋은데 년(연)식이 너무 오래됐다는 예지원의 말에 조금은 우스워서 웃었네요. 입맛에 맞는 것이 척척 떨어지지는 않는 듯...다음주 두번은없다를 기다려 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