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모녀 24회 지수원 패션 스커프 코트 귀걸이/최명길 패션 코트 빨간 백 귀걸이 / 차예련 패션 귀걸이 코트 핸드백

2019. 12. 5. 20:36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겨울이 되니 패션들이 너무 이쁘네요. 여배우들이 겨울되니 돋보이는 것 같아요.

오늘은 지수원 해션 이야기부터 할께요. 지수원의 코트도 너무 이쁘지만 늘어뜨린 스커프가 정말 매칭이 잘 되는 것 같아요. 거기에다가 귀걸이는 너무 멋있는 것 같아요. 항상 보고 있지만 지수원은 너무 아름다운 것 같아요. 패셔너블한 여배우 중 포식자???ㅎㅎ 정말 아름다워요.

최명길의 오늘 코트는 디자인이 아주 특이한 것 같아요. 나이를 먹지 않는 최명길은 오늘 백이 빨갛네요? 정말 멋스러워요. 귀걸이가 오늘은 많이 보이지는 않지만 멋스러운 코트가 겨울에는 아주 멋과 아름다움을 한번에 보여주는 것 같아요. 항상 멋진 패션너블한 의상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려요.

차예련이 패쇄공포증이 있어 엘리베이터에 갇히더라구요. 아무리 결혼을 하고 싶어도 사람을 해치면서 할려고 하다니요.. 차예련의 귀걸이와 코트 그리고 핸드백이 아름다운데 엘리베이터에서 빨리 빠져 나왔으면 하네요. 결혼이 아름다워야 할건데... 드라마가 원래 복수와 응징을 위한 것이지만 전 패션만 보이는 것 같습니다. 오늘 아름다웠던 차예련의 귀걸이는 평상시에 누구라도 할 수 있는 이쁜 귀걸이를 보여주네요. 그리고 간편한 핸드백도 너무 이뻐요. 밤이면 눈을 호강시켜주어서 감사드려요. 내일 또 뵐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