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모녀 28회 차예련 패션 귀걸이 노란코트 /최명길 패션 귀걸이 빨간 조끼코트 벨트원피스

2019. 12. 11. 20:49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오늘도 멋진 패션들을 보여주는 우아한 모녀, 최명길과 차예련은 원색과 더불어 아름다운 디자인의 귀걸이로 우리들의 밤을 즐겁게 해주고 있어요.

귀걸이 정말 이쁘죠? 차예련의 운명은 도대체 무엇일까요? 빠르게 구해준을 처단해야하는 운명..과연 사랑이 없을까요?


차예련의 노란코트는  원색이지만 원색같지 않게 그렇게 눈에 두드러지게 뜨이지는 않는 듯 합니다. 노란코트에 까만 벨트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허리가 엄청 날씬해야 벨트를 멜 수 있을건데 정말 늘씬하네요.구해준의 양복도 정말 핸섬하고 젠틀한 멋이 있어 남성의 멋짐 유발하니 멋짐주의볼 발령합니당~


차예련의 운명은 뒤로 하고 전 밤마다 차예련의 아련한 악세사리들만 눈에 들어오니 이것은 머리가 뻥 뚫어진 것은 아닐까요? 그래도 이쁜 것을 어떡해요..ㅎㅎ

최명길의 벨트 원피스는 너무 멋스럽네요. 귀걸이 또한 멋진 디자인으로 단아하고 우아한 멋에 그냥 매료되어 버립니다. 엄지 척!!!


이어링이 정말 굵직한데  너무 어우러짐이 좋은 것 같아요. 단아한 단발머리에도 그렇게 딱딱하게 보이지 않는 최명길은 부드러움 그 자체인 것 같네요. 조끼 코트인가요? 제 나름대로 이름을 붙였는뎅..정말 멋진 디자인이네요..  굵은 단추와 빨간 색깔의 코트 수준은 실내에서 입기에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검정 목폴라티와 검정 단추!! 정말 포인트를 강하게 준 것 같은데요. 시간을 꺼꾸로 돌리고 있는 최명길의 패션은 강함과 더불어 멋짐유발!! 멋짐주의보를 몇번 발휘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내일 기다려보는 우아한 모녀에요. 오늘 지수원 패션은 쉽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