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모녀 27회 차예련 패션 코트 팔찌 귀걸이 핸드백 /최명길 패션 홈웨어 자켓 귀걸이 /지수원 패션 귀걸이/자장가 할아버지의시계

2019. 12. 10. 20:44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우아한 모녀의 내용이 전개가 아주 빨라지는 듯 하네요? 이제는 구해준의 엄마도 모든 사실을 알게 되어 파혼을 생각하고 있는데요. 과연 어떻게 될지요? 오늘은 패션감각들이 뛰어난 우아한 모녀의 최명길, 차예련, 지수원의 패션을 보여드릴께요.

차예련의 코트는 정말 다양하게 보여주고 있는데 그렇게 눈에 튀지도 않고 은은하게  참 보기 좋은 것 같아요. 차예련의 핸드백은 정말 이뻐요~ 체인이 있어 더 멋있게 보이는 것 같아요.

 

반응형

엘리베이터의 사건도 이제는 사람들이 많이 알게 되어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폐쇄공포증..정말 무서운 것 같아요.
사랑이 무르익어 가는 듯 하네요? 구해준은 차예련에게 자장가를 불러 주는데 자장가 할아버지의시계는 정말 좋네요
차예련의 귀걸이도 이쁘지만 팔찌도 이쁘지 않나요? 세트인 것 같죠? 그리고 목폴라 니트도 진달래색이라 너무 고운 것 같아요. 따스하게 보이네요.
최명길은 그냥 스커트에 니트 티 하나만 걸쳤는데도 정말 우아하게 보이네요. 롱스커트의 특이함은 기회가 되면 더 알아보고 싶어요. 그리고 찻잔도 이쁘죠? 우아한 모녀에서는 모든 것이 다 우아한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ㅎㅎ
도대체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최명길은 옌예인이라서 그런 것이 아니라 실제로 봐도 너무 고울 것 같아요. 까만 목폴라티에 자켓 색깔도 너무 이쁘네요. 마치 다시 젊음을 유지하는 듯..ㅎㅎ 귀걸이도 이쁘던데 이미지가 조금밖에 안나왔어요.
지수원 패션 정말 화려하면서도 참 곱더라구요. 오늘은 의사가운을 입고 나와 패션이 나오질 않았지만 악세사리 하나하나도 참 이쁘더라구요. 귀걸이 정말 아름답죠? 우아한 모녀는 밤이면 우리들의 눈 감각을 살려주는 것 같아 정말 좋아요^^ 내일 기다려 볼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