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온천천공원에서 일만보 걷기! 대온천장 허심청 옛날 팥빙수

2019. 7. 12. 11:09jieeun's 맛집 & 여행 그리고 이슈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 오늘 아침 운동을 하면서 일만보 채웠네요. 부산 온천천공원에는 수질이 맑아 오리나 잉어들이 건강하게 살고 있답니다. 매번 걷기운동을 하면서 보는 왜가리~ 아기 왜가리가 보여 사진도 한장 찍고 왔어요. 정말 맑고 깨끗한 공원이라 참 좋아요. 봄이면 유채꽃이 만발하여 많은 분들이 찾아 온답니다.

 
 
 

일만보 완성! 일만보 걷기는 어렵지는 않은데 실행을 하기 엄청 어려운 것 같아요. 그래도 매일 마음만은 한결 같은 것 같아요. 사진이 갑자기 왜 저런 식으로 나오는지?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712111126_1_crop.jpeg
다운로드

 
 

부산 온천천공원의 명물 왜가리! 아기 왜가리에요. 왜가리는 천연기념물로 학과에 속한답니다. 아기왜가리 사진만 가지고 왔네요. 다음에는 왜가리 본 사진을 찍어서 올려드릴께요. 왜가리 뿐만이 아니라 온천천공원에는 잉어, 오리, 거위까지 아주 다양하게 거주하고 있답니다. 많은 꽃들과 나무..그리고 수질이 아주 맑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무궁화 꽃 정말 이쁘죠? 저희 동네 온천천공원은 정말 관리를 잘해주고 있어 항상 감사하게 생각을 하고 다닌답니다. 꽃들의 잔치도 항상 볼 수 있고 수질이나 꽃나무 관리도 엄청 잘해주신답니다. 고맙습니다.




 

부산 동래구 온천장 허심청♡ 대온천 목욕탕인 허심청은 여탕만 500평이 된답니다. 실제로 가보시면 탕이 많아 몇시간을 있어야 한바퀴를 돌게 되는 것이죠. 물도 아주 좋아요. 전 사람들이 전국적으로 다 오는 허심청에는 새벽에만 간답니다. 정말 물이 맑아서 좋아요..허심청에는 물을 넘쳐 흐르게 두더라구요. 그래야 맑은 물로 지속할 수 있다구요. 마그네슘 온천이라 피로회복에도 너무 좋은 곳이죠.



 

허심청에 들어가면 베이커리가 있어요. 더베이커리! 빵도 그렇게 달지 않고 다른 음료도 정말 맛있답니다. 전 오늘은 팥빙수로! 먹어야 산다~



 

허걱♡
너무 시원하고 맛있는 팥빙수! 아침운동을 하고 들렀는데 팥빙수의 계절에는 역시 다른 어떤 것보다 제일인 것 같네요. 다른 곳보다는 양은 조금 적지만 가격대가 참 착한 것 같아요. 옛날빙수로 4500원이면 괜찮지 않나요? 요즘 다른 곳은 빙수하면 다양한 토핑이 들어가서 거의 일만원대인데요.. ㅎ

혹시 부산여행 하시게 된다면 대온천 목욕탕이 허심청 추천드려요. 저희 집에서는 5분거리~ 동래 온천장이라 온천 목욕탕이 정말 많답니다. 참고로 허심청에는 찜질방도 있어요. 다음에 한번더 허심청에 대해서 포스팅 해드릴께요.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