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와 티스토리 블로그 연결하는 HTML은 어디에서 찾을까요?

2019. 7. 1. 17:25jieeun's 맛집 & 여행 그리고 이슈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황금돼지랍니다.

티스토리 운영을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네이버 블로그를 하다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오늘부터

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상품 리뷰를 할려고 하니

티스토리 블로그가 정말

제격이더라구요.

 

구글 애드센스와 연결하여 

수익까지도 얻을 수 있잖아요? 
이 두개를 연결해야 하는데요.. 


사이트 추가까지는 알겠는데

 HTML 을 아무리 찾을려고 해도 

없더라구요 

한참을 헤매다가 넣었네요.ㅎㅎ

 

 



 

 

 

1. 블로그 관리 홈으로 들어가시면

 꾸미기가 보이시죠? 
스킨 편집이 있어요.
클릭하셔요

 

 

 

 

HTML 편집이 보이시죠?

클릭하세요.

 

 

 

 

 

구글 애드센스에서 사이트

추가하실려면 URL

입력하라고 하죠?

URL 입력을 하시면 바로

애드센스에 사이트 연결하는

HTML이 나온답니다.

 

아래에 있는 복사하기 클릭

하시고 티스토리 블로그

HTML 편집에 들어가셔서

입력하면 되니 너무 간편하죠..

 

한참을 찾아서 헤매었네요.

제 블로그를 보시고 간단하게 

입력하세요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