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은없다 41회42회43회44회 며느리패션 박준금 쓰리피스 골프패션 블루가방 넥케어/황영희 코트 귀걸이/금박하코트/오지호패션/나해준패션/주현

2020. 1. 12. 14:20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어제 두번은없다에서 큰며느리, 작은 며느리들이 굉장했죠? 예지원을 집안에 들이지 않을려고 패고, 이불로 뒤집어 싸고 그리고 시아버지가 예지원 방으로 들어올까봐 바깥에서 지키고 있더라구요. ㅎㅎㅋㅋ 며느리 패션들 구경해볼까요?

 

 

박준금은 큰며느리역할을 아주 잘 해내고 있죠? ㅎ 싸움도 아주 잘하는 것 같던데 패션도 너무 이뻐요. 귀걸이는 유행의 첨단을 걷는 듯 하네요. 젊은 사람들도 하기 힘든 귀걸이를 하면서 소화를 엄청 잘 시키는 것 같아요. 몸매도 엄청 날씬하죠? 원피스에 자켓을 걸친 박준금패션은 정말 멋있어요. 구두까지 너무 이쁘잖아요!!! 언발란스 귀걸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실내 가운을 입은 모습도 정말 편안하게 보이네요. 네일은 물론이고 뷰티라면 박준금을 따라갈 사람 아무도 없는 듯 하네요. 넥케어!! 저도 하나 마련하고 싶더라구요. 목주름관리를 평소에 해두면 피부과 갈 일은 없는 듯 하죠? 사용하시는 분들은 좋아서 다들 강추하시는 것 같던데 가격이 만만치 않죠? 

 

 

박준금의 골프패션을 보면서 박준금의 나이는 어디로 갔는지 의문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싸움도 정말 잘해요. 사실은 예지원이 싸움을 잘하게 보이는데 이 드라마에서는 조금 약하게 나오는 듯하죠. 그냥 어제 둘이서 싸우는데 정말 웃기더라구요. ㅋㅋ

 

 

 

박준금의 패션들은 정말 러블리해요. 블라우스도 정말 멋스럽고 아름다워서 이 드라마를 꼭 놓치지 않는답니다. 스팡클이 있는 드레시한 핑크색 니트티!! 그리고 롱스커트에 허리에는 천으로 벨트했는데 이 벨트가 싸움을 할때에는 어디로 가 있는지요?

 

 

예지원을 이불로 똘똘 싸서도 패고 그냥도 패고..저러다가 정말 예지원이 시어머니라도 되면 어떻게 할까요? 시집살이 톡톡히 할 것 같아요. 천으로 된 벨트가 완전히 한바퀴 돌아서 아래로 떨어져 있네요. 너무 힘차게 패고 있었던 듯....ㅎㅎㅎ

 

 

 

시아버지에게 이르면 톡톡히 값을 치뤄 주겠다는 두며느리..그리고 바깥에서 시아버지나 예지원이 드나들지 못하도록 망을 보고 있으니요.. 러블리한 박준금의 의상들이 정말 이뻐요.

 

 

황영희의 귀걸이는 항상 큼직한 것이 많아요. 근데 너무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블라우스도 정말 멋있죠? 아름답고 이쁜 작은 며느리인데 엉뚱한 짓만 안하면 될건데요. 시아버지나 아들이 걱정스럽게 바라보고 있는 듯 합니다.

 

 

황영희 캐시미어 코트는 색상도 이쁘지만 너무 따뜻하고 포근하게 보이네요. 귀걸이도 이쁘죠? 디자인이 참 다양해서 정말 드라마 보는데 지겹지가 않아요. 4회를 동시에 해주는데에도 시간이 언제 지나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큼직한 가방은 고퀄리티해서 상당하게 고가일 것 같네요.

 

 

황영희의 멋진 패션들~ 귀걸이부터 블라우스까지 세심한 신경을 정말 많이 쓰는 것 같아요. 그러니 돋보일 수밖에요. 정말 패셔너블한 황영희에요.

 

 

 

 

 

 

황영희의 귀걸이는 디자인이 다양하지만 황영희만의 특색이나 컬러가 있는 것 같아요. 고지식하지만 악세사리에서는 그렇지 않은 것 같아 놀랐어요. 근데 저걸 어째요? 큰 며느리에게 들켜 버렸네요. 다음주에도 멋진 황영희 패션이 기다려집니다.

 

 

 

 

 

 

 

 

 

박세완(금박하) 코트는 이번 회에서 제일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박세완이 돈이 없어서 옷을 못 사입어서 (드라마에서...ㅎㅎ) 패션에서는 얘기할 것이 별로 없더라구요. 근데 이번회차에서는 제일 많이 나오는 것 같네요. 자켓겸 코트이니 따뜻하고 포근하고 실용적인 옷들만 나오는데 박세완은 무슨 옷이든 소화를 잘 시켜내는 멋스러움이 있어요. 아마 해준과 잘되면 어떤 패션들이 나올지도 기대됩니다.

 

 

 


나해준과 금박하는 이루지 못할 사랑을 하고 있는걸까요? 매번 멋스러운 해준을 보면 잘 될 것 같기도 한데 금박하는 철벽을 치는 것 같더라구요. 패셔너블한 나해준은 코트를 입고 정장을 입으면 정말 고퀄리하죠. 가방도 멋있네요.

 

 

다양한 오지호 패션! 남성패션은 가끔 올리지만 이번회에서 정말 다양하게 보여주는 오지호 의상은 멋없을 수가 없는 것 같아요. 패딩은 기본이고 후드티조차도 색상이 너무 이쁘잖아요? 오지호패션은 오지호가 기본이 되니 무엇이든 입어도 패셔너블해서 참 좋아요

 

 

이 드라마에서 주현님은 과연 어디 회장님이실까요? 그룹의 회장이 되어 이루지 못한 사랑을 찾아온 것일까요? 그렇게 해서 결혼 방해를 한 나왕삼을 혼내줄까요? 거지로 전락???ㅎㅎ 그것은 아니겠지만 혼이 많이 날 것 같네요. 다음주 이시간 두번은없다 며느리패션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