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 15. 23:21ㆍ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99억의여자 25회26회에서는 생매장되었던 홍인표(정웅인)가 숨겨둔 칼로 흙더미를 파고 나와 살아나와서 너무 놀랐답니다 설마 레온이 홍인표가 살아있으리라고 생각을 할까요? 오나라는 조여정을 대동하고 파티에 나타난 다니엘 킴(임태경, 레온)이 의심스러워 다른 사람은 투자에 관여를 하더라도 하질 않죠.
그리고 정서연(조여정)은 장금자의 미수금을 차근차근 거두어 들이고 레온이 목숨을 살려준 대가로 현금10억원과 운용할 수 있는 100억의 자금중 어느 것을 선택하겠냐고 물어..물론 선택은 100억이죠!!
강태우(김강우)와 정서연의 관계도 이제는 잘못되어 버리는 것 같아요. 정서연이 고백을 해버렸네요. 김강우의 동생이 죽어가는데에도 119조차도 부르지 않았다는 것을!! 단지 돈때문이란 것을 알게 된 강태우는 너무 슬퍼하고 고통스러워 하죠. 정서연도 마찬가지이지만요.
사람은 살다가보면 기회가 3번이 온다고 하는데요. 정서연이 희주에게 돈을 꿔 주는 날이 올줄을 누가 알았을까요? 정서연 자신도 모르고 있는 운명을요..과연 오늘밤에 강태우와 희주가 같이 레온을 잡을 계획을 세우면서 손을 잡게 될까요??
이제 패션이야기 시작해볼께요. 가끔 99억의여자를 보고나면 포스팅을 쓰긴 하는데요. 너무 피곤하면 다음날 내용을 올려드리니까요..ㅎ 정서연의 작은 핸드백은 정말 귀엽네요. 고가일 것 같죠? 단순한 단발머리에서 저렇게 묶어두니까 정말 이쁘네요. 임태경의 패션도 정말 멋있어요~ 품위가 있고 노래와 똑같은 사람이네요. 노래도 정말 좋죠?
지난 주에 궁금했던 것은 조여정의 머리핀 행태는 어떤 것일까? 생각을 했는데 꽃장식이었네요. 처음 머리핀과는 다르지만 이뻐요~ 귀걸이도 엄청 갸느리지만 아름다움이 철철 넘치네요.
조여정의 니트티는 조금 다양하게 나오는데요. 목없는 니트티와 폴라식으로 나오는 니트티를 항상 집에서나 자켓속에 입고 나오죠. 립스틱 색깔은 변함이 없는 것 같아요. 링귀걸이도 항상 하던 것을 하는 것 같은데 이번 링귀걸이는 약간 각이 진 상태의 링귀걸이 같죠?
오나라패션도 정말 이쁜데요. 악세사리가 참 이쁘더라구요. 목걸이와 귀걸이는 세트인데 반지도 세트 맞죠? 조금은 행태가 다른 것 같지만 작게 만들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해요. 심플한 디자인에 세트로 하니 더 멋있는 것 같아요.
오나라의 큼직한 귀걸이는 항상 디자인이 멋있는 듯..
김강우의 코트가 많이 나오던데요. 체크 코트도 정말 멋있고 이번 색상은 연한 베이지같은 색상이네요. 가죽잠바를 속에 항상 입고 실내에 들어가면 벗는 형사 체질?? 굿! 오늘밤 다시 만날께요.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