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 19. 19:59ㆍ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두번은없다 정말 재미있죠? 패션들도 너무 이쁘지만 특히 며느리 패션은 정말 특별하더라구요. 이미지만 올려두고 이제 글을 올리네요. 집안에 바쁜 일이 있다 보니 이제 여유가 조금 생기는 것 같아요. 며느리패션 오늘 살펴봐드릴께요
나왕삼 회장의 며느리들은 말도 많고 탈도 많지만 패션도 너무 이쁘죠? 큰며느리 박준금의 패션!! 아름다움이 철철 넘치네요. 귀걸이도 정말 다양하게 나오지만 하나씩 살펴보면 정말 이쁜 게 많은 듯 해요. 의상도 마찬가지이지만요.
헤어스타일도 정말 러블리해요. 어쩌다가 혼자가 되셨겠지만요. 그래도 나왕삼회장은 은지에게 잘못하면 큰며느리를 내쫓겠다고 하죠. 너무 이쁜데 말입니다.
다양한 박준금의 패션은 다른 사람이 입으면 평범하게 보이는 옷도 정말 특별하게 보이는 것 같아요. 악세사리도 아주 이쁘죠? 반지를 생각보다 많이 착용을 한 듯 하지만 하나도 어색하지 않는 아름다운 손이네요.
큰 며느리인 황정희 패션도 정말 다양하죠. 고퀄리티한 의상도 많구요. 디자인이 다양하게 나오는 악세사리도 정말 좋아요. 약간은 굳은듯한 표정이지만 감풍기를 만나면 그렇지 않다능..
감풍기를 만나면 정말 아이같아요. 아름다운 의상도 좋지만 악세사리도 너무 이쁘잖아요? 큼직한 귀걸이는 기본이죠! 애교도 만점이고 감풍기를 좋아하는 것만은 사실 같은데 과연 감풍기는 어떨까요? 진실일까요? 걱정되네요
박세완의 표정 좀 보세요. 정말 귀엽지 않나요? 열무 엄마로 나오는데 정말 아이같은 표정이라 너무 귀여워요. 열무엄마..박세완은 따뜻함을 나타내어주는 베이지색 코트..반코트 자켓같은 반코트인데 너무 이쁘네요.
전 저 보라색 트레이닝복이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박세완에게 너무 잘 어울리는 듯 하죠. 포즈도 너무 좋아요. 색상도 이쁘지만 후드가 있어 따스하게 보이네요. 다음주 두번은없다를 기다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