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은없다 45회46회47회48회 예지원의 반전 예지원 체크모피코트 너무 아름다워~ 귀걸이 노랑모피목도리 투피스/박아인 원피스 귀걸이 가방!

2020. 1. 18. 23:19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어제 두번은없다를 보고서는 많은 변화를 보게 되어서 감동을 느끼게 되더라구요. 운명이 무엇일까요? 낙원여인숙에서는 뜻하지 않게 낙원여인숙에 있는 사람들이 그냥 함께 있는 것이 아니고 운명의 끄나풀로 모였을까요? 박세완의 남편 여권이 나와 모든 것이 풀려져 나가는 판세였죠. 낙원여인숙의 모든 사람들이 그날 같은 시각에 있었다니요!! 정말 놀랍네요. 그리고 예지원의 사주팔자가 이제 서서히 펴 지는걸까요? 예지원의 많은 변화도 정말 좋았어요. 얼굴이 확 달라졌네요. 이제 연기하기도 너무 편할 듯..ㅎㅎ 패션 알아볼께요

예지원의 귀걸이 정말 이쁘죠? 큼직하지만 너무 멋스러워요. 그리고 모피..헉..모직코트에 붙어 있는 저 모피는 도대체 몇마리?? 허걱..

 

아~~ 폼까지 바뀌어졌네요. ~~~~ 예지원(은지)의 팔자 이제는 확 펴 질 것 같아요. 오빠가 참 잘해주는 것 같아 너무 좋아요. 어제 큰 며느리 야단 맞았죠? 너, 한번만 더 그러면 니가 나갈 줄 알아..!! ㅎㅎㅎ

멋있어진 예지원의 아름다운 모피 패션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도 계속 아름다운 패션만 기대해볼께요.

우와~ 박아인의 원피스에는 어깨에 뽕이 엄청 들어갔네요. 어깨에 그렇게 힘을 주지 않아도 완전 !!!귀걸이도 너무 이쁘죠? 연기도 날로 늘어만 가는 박아인..앞으로도 더 멋있는 연기자로 되었으면 합니다

 

이 의상은 침대에서만 보여주어서 모르겠지만 원피스일 것 같아요. 그리고 귀걸이도 참 러블리하죠? 박아인 패션은 무조건적으로 멋있고 러블리합니다.

 

박아인의 파란 투피스와 함께 의자에 놓여져 있는 핸드백도 너무 고퀄리티하네요. 그리고 구두도 차밍하죠?

 

핸드백과 귀걸이는 기본 ! 늘씬한 각선미에 특출한 연기에 송원석과의 결혼도 잘 되었으면 합니다. 착해요..욕심만 없으면..

노랑모피목도리가 엄청 길어서 둘러쓰면 모자로도 사용가능하네요? 예지원은 쫓겨나서 문앞에 있으면서도 큰 며느리욕 한번 안하네요. 그리고는 황정희와 결탁하여 힘을 세우게 되니 정말 좋네요. 다음주 두번은없다 패션 또 기다려 볼께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