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불시착10회 손예진 패션 스와로브스키 이어링/ 롱샴 로조 탑 핸들백/젠틀몬스터 선글라스/ 막스마라 라브로 코트/서지혜 스톤헨지 귀걸이/김수현 트레이닝복

2020. 1. 22. 08:50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사랑의불시착 정말 재미있죠? 현빈과 손예진의 남한에서의 만남!! 정말 감동이 생기더라구요. 눈이 내리면서 감동의 만남의 여운이 지금도 남아 있는 듯 합니다. 좋은 드라마인 것 같은데 다음회에서는 그렇게 길지 않은 행복일 것 같은 예감은? 북한에서 오만석이 쫓아와 조금은 두려운 감도 있지만 먼저 현빈을 만난 것이 안심은 되는 것 같아요. 패션이야기 시작해볼께요.

손예진의 이어링은 스와로브스키 제품이라고 합니다. 참 매력적인 귀걸이이네요?

 

반응형

남한에 온 손예진의 패션이 시작되니까 정말 남한이구나..생각이 들긴 하더라구요. 손예진이 들고 있는 핸드백은 롱샴 로조 탑 핸들백이라고 하는데요. 가격대는 550000원정도? 사랑의 불시착에서는 이 브랜드가 자주 보이는 것 같죠? 그리고 손예진의 선글라스는 젠틀 몬스터 제품이라고 합니다. 너무 멋스럽잖아요? 이뻐요.

 

 

 

 

 

 

 

다양한 손예진의 이어링에 대해서 나열해봤구요. 하얀 코트도 이쁘고 진달래색 투피스도 너무 아름답네요. 남한으로 온 손예진을 환영합니다. ㅎ

손예진의 귀걸이도 너무 차밍하지만 목도리도 너무 포근할 것 같아요. 손예진 코트는 막스마라 라브로 캐시미어 코트이구요. 코트의 앞라인이 약간 둥글게 되어 있는 것도 포인트이겠죠? 워낙 이쁘니 다른 표현이 필요없는 듯...

현빈 남한에 오다!! 리정혁 동지 환영합니다~야상 너무 이쁘네요. 이번 주 토요일까지 기다리기엔 너무 길지 않나요?

서지혜의 머리핀도 항상 이쁘더라구요. 귀걸이는 스톤헨지 제품이라고 합니다. 스커트도 참 현란하죠? 체크코트도 이쁘고 서지혜 핸드백도 참 이뻐요.

구승준이 패셔너블한 것은 사랑의불시착을 통해서도 많이 보고 있지만 이 감색 코트는 너무 이쁜 것 같아요. 디자인도 심플하지만 참 단아한 스타일 같아요. 구승준의 패션 정말 보기도 좋고 좋아요. 

아..이런~ 김수현이 중국집 배달을 가다가 북한에서온 사람들에게 맡겨두고 저렇게 신나게 도망을 가버리네요. 너무 싄남~~~ 카메오로 나온 사람치고는 너무 이상함..ㅎㅎㅎ 이번 주 토요일 기다려 볼께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