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모녀 58회 캐리의 복수 지수원 모피반코트 보라색블라우스 스커프 / 귀걸이, 반지 모음/차예련 베이지 코트 토이킷 자켓바지

2020. 1. 23. 20:44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우아한모녀 정말 재미있는데 명절에는 결방을 할 것 같아요. 자신이 미연의 딸이라는 유진의 말에 설간호사는 의아함을 품죠. 그리고 은하는 유라의 행방에 대해 캐리를 추궁하지만 캐리는 유라 유괴 사실이 밝혀지면 유진을 잃을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에 휩싸인답니다. 한편 구해준은 차미연 남편과 아이의 죽음 뒤에 제이그룹과 서은하가 있음을 알아내죠 그것이 캐리 원한의 실마리임을 직감하게 된답니다..

지수원의 모피 반코트(점퍼?)는 너무 멋있네요. 부분적으로 모피로 되어 있고 나머지는 가죽으로 되어 있는 너무 멋진 패션이네요. 앞 부분의 지퍼 장식은 정말 멋있네요.

반코트로 된 모피의상은 정말 지수원에게 딱이네요. 패셔너블해서 자꾸 보게 되는 옷이네요. 

지수원의 보라색 블라우스와 스커프는 매칭이 너무 좋아요. 하늘거리는 블라우스와 이쁜 스커프는 정말 지수원다운 패션인 것 같네요

 

 우아한모녀58회에서 나온 여주들의 귀걸이를 쭈욱 모아 봤어요. 다들 개성이 엄청 강한 것 같죠? 특히 최명길의 다이아 목걸이는 유난히 빛이 나기도 하네요. 귀걸이는 디자인도 다양하지만 너무 아름다운 것 같아요. 그래서 우아한모녀를 계속 보게 되는 것 같네요.

 

 

 이번에는 최명길, 오채이, 지수원이 우아한모녀 58회에서 끼고 나온 반지만을 모아봤어요. 차예련도 반지를 잘 끼고 나오던데 58회에서는 보이질 않는 것 같더라구요. 역시!! 개성이 넘치는 반지들이죠.

차예련의 투피스는 브랜드 토이킷 제품이라고 합니다. 봄같은 느낌이 물씬나는 차예련이죠

 

하얀 코트에 핸드백이 정말 정장스럽네요. 유난히 딱딱하게 보이는 이유가 차예련이 극중에서 겪어나온 시련이 많아서 그렇겠죠?

전 마지막으로 나온 차예련의 진한 베이지색 코트가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어쩐지 멋있게 보여요. 얇은 재질인 것 같으면서도 너무 따스하게 보이는 코트 같아요. 명절 잘 지내시구요. 다음주 월요일 뵐께요.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