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모녀 79회 구해준 의식 돌아옴! 홍세라 또!! 산소호흡기를..가짜 홍유라 발각 /최명길패션/조경숙패션/차예련귀걸이/지수원코트 귀걸이/ 오채이빨간가방

2020. 2. 24. 20:51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우아한모녀는 108부작 예상인데요. 오늘 79회이니 거의 마지막방송으로 가까워져 오는 것 같아요. 캐리가 해준의 납치범이라고 오해를 하는 조윤경에게 캐리는 자기가 범인이 아니라고 호소를 하는데요. 결국은 캐리가 묻죠...내가 구본부장을 왜!! 납치를 하겠냐고..! 되묻는데요. 조윤경은 해준의 생모이니까요.. 아니라고 설명을 하는데 서은하에게 전화가 오죠.. 돈을 가지고 오지 않으면 해준의 산소호흡기를 떼 버린다고 공갈협박을 확실하게 하죠! 정말 서은하는 너무 놀랍네요. 경찰에 신고하지말라고 윽박지르기까지 하니요. 그리고 가짜 홍유라 김희정은 서은하와 인철이 납치까지 강행을 하고 그 다음에는 살인까지??라는 생각을 하면서 도망을 칠려고 하는데 세라에게 들킨답니다. 결국 김희정은 들키게 되어요.  구해준이 깨어날려고 하는데 세라가 산소호흡기를 떼면서 너무 놀라죠!! 정말 홍세라의 그 엄마 서은하는 왜 저렇게밖에 못사는지 참 안타깝네요.. 내일 이시간을 기다려보면서 우아한모녀의 연기자들의 패션을 보면서 상세하게 얘기해볼까요?

오빠가 일어나면 엄마와 아빠가 한 일을 알게 되고 그러면 제니스와 행복하게 살겠지? 오빠 돌아오지마...그러면서 산소호흡기를 떼는데요..어쩔요!! 해준이 쳐다보면서 세...라...야.. 하는 바람에 너무 놀라 뒤로 넘어지죠.. 허걱..!!!오채이의 귀걸이 좀 보세요. 너무 클래식하지 않나요? 마치 도자기 같은 귀걸이네요. 디자인도 너무 고와요. 

 

 

오채이의 라빠예뜨 핸드백의 색상은 정말 다양하고 너무 이뻐요. 귀걸이 정말 괜찮죠? 큼직한 디자인이지만 정말 청바지위에도 정장에도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오늘 최명길의 회색코트와 진주귀걸이는 정말 겨울코트가 아니고 봄을 알리는 얇지 않은 봄코트라 너무 괜찮은 것 같아요. 진주귀걸이..참 참하죠? 그리고 후드자켓을 입고 있는 조윤경은 오늘 패션이 정말 특이하네요? 어지럽게 흐트려 놓은 듯한 패션같지만 어떻게보면 패셔너블한 것은 다 보여주는 것 같아요. 일반 ㅅ롱스커트에 카라없는 얇은밍크코트에..그리고 후드 자켓까지..겨울을 떠나보내기 딱좋은 패션??

납치된 구해준의 병원은 찾았는데 가보니 터엉~~ 비어 있어 다들 너무 실망을 하죠..어디로 갔을까요?

잠시 조경숙의 밍크코트 보고 지나갈까요? 롱으로 되어 있으면서 디자인이 오늘은 상당하게 복잡한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호주머니도 큼직하지만 배색이 정말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굿!

차예련의 코트와 후드티 그리고 귀걸이까지 너무 이쁘죠? 근데 해준씨 어머니께서 왜 엄마를 찾아요? 해준씨가 없다고요? 엄마가 왜 해준씨를 데리고 갔다고 생각하는지 모르겠네요..

지수원의 봄 블라우스와 작은 귀걸이는 너무 차밍하네요? 블라우스가 아주 심플한 것 같은데에도 너무 이쁘네요

이제는 봄이라서 지수원의 코트도 자질이 정말 많이 얇아졌네요? 구두도 어쩜 저렇게 멋있나요!! 코트도 정말 이뻐요. 우아한모녀에서 지수원코트가 인기가 제일 많죠?

삼색배색코트를 입은 지수원은 귀걸이도 너무 아름다워요. 그리고 봄색깔로 마련된 얇은 모직 스커프도 고퀄리티하네요. 봄을 찾은 지수원의 패션은 우아한모녀에서는 한층 더 멋스러움을 보여 줄 것 같아 너무 기대되어요 

 

김희정의 원피스와 분홍 봄코트는 정말 이쁘네요. 바바리코트라기에는 아직은 두꺼운 것 같죠?  이제는 가짜홍유라도 끝일까요? 과연 가짜 홍유라가 없어지면 서은하에게 어떤 불이익이 돌아갈 지 궁금하네요.

오늘의 마지막 장면인데요..정말 어이없는 홍세라의 큰 범죄에 경악을 하구요..내일은~~

유진과 구해준이 깨어나서 사랑을 나누는 장면을 보여주는 예고편은 내일 내용이랍니다. 오늘과 내일의 다른 장면에 우아한모녀는 정말 많이 기다려지네요. 좋은 밤 되시구요. 코로나19 극히 조심하시구요.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