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모녀 80회 구해준과 제니스 다시 사랑시작! 이거 꿈 아니죠? 경찰에 체포되는 오채이/가짜 홍유라 집나감/지수원 클러치/ 조경숙 밍크코트 원피스+니트티/차예련 후드티/최명길 코트

2020. 2. 25. 20:34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오늘도 역시 홍세라는 산소호흡기를 빼버리는데요.. 정말 놀라울 정도의 두모녀이죠! 근데 호흡기를 빼는 순간 해준의 눈과 마주치며 깊은 죄책감에 시달리게 되는데요. 그리고 조윤경은 서은하를 다시 찾아가 돈을 건네며 해준을 제발 돌려달라고 하지만 서은하는 돈이 모자란다는 이유로 해준을 돌려 보내지 않죠. 한편 구해준을 찾기 위해 유진과 데니는 세라의 집으로 갔는데요. 의사가 드나드는 것을 보고 경찰에 신고를 하면서 바로 형사들과 함께 들어가서 해준을 구해내죠!! 짝짝짝!! 서은하도 빨리 처리를 해야 할건데요...쯥. 내일 이시간을 기다려보기로 하구요. 내용 조금+그리고 패션 잠시 돌아볼께요.

유진은 해준을 바라보면서 "우리가 이렇게 마주 보고 앉아 있는 것이 꿈인 것 같아요.." 해준은 꿈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을 시켜주기도 하죠. 차예련의 후드티 정말 멋있죠? 워낙 키가 커서인지 후드티 아래에 입은 바지가 정말 기장이 긴 것 같아요. 멋있어요!!!!!

가짜 홍유라인 김희정은 편지를 써두고 집을 나가버리죠. 저 찾지 마세요. 자유롭게 살고 싶어요. 펑펑 우는 서은하..유라를 너무 잘못 챙겨 주었어..

해준은 집으로 엄마품으로 돌아오고 홍세라는 경찰에 긴급체포되어서 가지만 조윤경은 서은하에게 약점을 잡혀 그냥 풀어주고 말죠... 조윤경은 원피스에 니트티를 입었네요. 집안에서 정말 편하게 옷을 입은 것 같아요. 김흥수의 가디간도 정말 멋있네요..

 

차예련의 후드티와 롱다리에 입은 바지 ~ 너무 이쁘잖아요???!

지수원의 클러치는 언제봐도 아름답네요.  기회가 되면 저도 클러치만 한번 모아봐야 될 것 같아요. 삼색으로 백새되어 있는 지수원 코트도 멋있고 속의 스커프도 정말 이뻐요. 

 

캐리는 조윤경을 만나 왜 풀어준거에요? 서은하에게 약점을 잡힌건가요? 착한 조윤경은 캐리에게 무릎을 꿇고 용서해달라고 빌죠..그에..캐리는 ?????

내일 이시간 기다려 볼까요? 조윤경의 고백에 서은하가 야단을 엄청 맞고 있는 예고편이 보이던데요.. 과연??? 코로라19 조심하시구요!! 확진자가 자꾸 나와서 불안해하시지 말고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