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모녀 102회 벌! 서은하 뇌손상/캐리에게 악, 잘못했어요 용서해주세요/ 차예련 투피스 잠옷/지수원 스커프/최명길 하얀코트/오채이핸드백

2020. 3. 26. 20:37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 오늘 충격이네요! 서은하 뇌손상이라니요! 바보? 치매도 있대요. 기억상실은 있지만 그래도 너무 심한 것은 유라를 모르다니요..그렇게 몇십년간을 찾아다닌 큰딸 유라를 모른다니요..그리고 홍세라만 찾으니 홍세라가 복 만난 것인가요? 그리고 캐리는 정말 심각한 것 같은데요. 결국은 임상실험약으로 갈 것 같네요. 그래도 잘되었으면 합니다. 내일 마지막 맞죠? 구재명은 도리를 데리고 중국으로 배타고 갈것이라고 하는데 도리가 아빠 몰래 전화를 하였으니 정말 큰 다행인 것 같아요.우아한모녀의 두모녀인 캐리와 유진이 우아하게 함께 살 수 있을까요? 내일을 기다려 봅니다.

캐리를 보자말자 서은하는 아악..~~ 잘못했어요. 용서해주세요. 두손모아서 비네요. 속에 용서를 항상 넣어둔 것 같아요. 안타까워서 바라보는 캐리는 서은하에게 미안해요..제가 잘못했어요. 용서해주세요..라고 하죠.

지수원의 니트 자켓은 따스하게도 보이고 가디간식 자켓인 것 같아요. 그리고 항상 스커프를 잘하는 서은하는 오늘도 어김없이 한 듯 해요. 이뻐요. 용서를 빌때와 캐리가 용서를 하고 잘못했다고 하니 그냥 눈을 뜨고 쳐다보네요..?

 

회장 포스인 차예련의 의상은 정말 우아하고 고퀄리티 하죠. 베이지색 투피스는 정말 멋스럽고 이뻐요. 

해준과 유진의 잠옷도 너무 큐티하네요. 아름다운 사랑의 한쌍이 앞으로는 꽃길만 갔으면 하는데요. 어른들 사이에서 정말 힘들고 어려운 길만 가는 것 같아요. 

조윤경가디간과 구해준의 가디간을 올려봤는데요. 해준의 가디간 색상이 너무 고운 것 같아요. 아름다운 남자 김흥수이네요..조윤경의 패션은 오늘 간단하게 올려보네요. 아래에도 있어요. 롱가디간은 언제봐도 편하고 이쁘게 보이네요

도리엄마의 패션도 이쁘죠? 청바지 위에 입은 니트자켓도 정말 이뻐요. 풍성한 라글란 소매도 멋스럽네요. 찜질방에 있는 구재명과 도리..식당으로 와서 엄마에게 전화를 도리가 했는데 조윤경은 그 식당이 어디냐고 물어보죠. 내일은 확실하게 잡힐 것 같은 구재명이죠! 배를 타고 중국으로 갈것이라고 하니 얼마나 놀래겠어요

세라야~~ 세라만 찾는 서은하..유진이 와서 유라라고 하니 모른다고..누구?? 우와~ 정말 모르는걸까요? 아니면 유라를 보내주기 위해서? 의구심도 생기긴 하네요. 하나도 모른다니요..오채이 귀걸이 이쁘죠? 항상 오채이 패션중에서는 귀걸이가 제일 눈에 뜨이는 것 같더라구요

오채이 투피스와 핸드백..작은 핸드백을 항상 가지고 나오는 오채이..이번에도 어김없이 앙증맞고 너무 이쁘고 색상까지 화려한 백을 들고 나왔네요. 역시 패셔너블한 오채이에요.

날이 가면 갈수록 병이 깊어지는 캐리..저러다가 유진과해준과 함께 살수 없으면 어떡할까요?

결국은 쓰러지는 캐리! 엄마!!!! 엄마..왜 이래요..정신차리세요..유진은 소릴 질러 보지만 기절한 캐리는 아무 소리도 없네요..

엄마...내일 이시간을 기다려보구요. 코로나19 조심하는 것을 잊지 마시구요.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