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모녀 마지막회 결국 캐리 사망! 서은하 기억 있었다.. 캐리유진 반지/ 구재명 구속됨/ 그리고 마지막 다양한 패션들/카메오 김종민!

2020. 3. 27. 20:36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오늘 우아한모녀가 아쉽게도 마지막 방송을 하였네요.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양한 내용과 멋진 패션들을 내내 편안하고 즐거운 밤을 선사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캐리가 결국은 사망을 하였지만 모두들 해피엔딩으로 끝난 것 같아요. 죄를 늬우치기 위해 교도소에 있는 구재명만 빼면요.. 패션과 중간중간 얘기들을 들려드릴께요. 

너무 슬퍼하고 오열하는 유진을 바라보면서 저도 눈시울이..결국 캐리의 사망으로 이어지는 것이 너무 아쉬웠답니다..결혼식을 보고 아기를 보고 죽을 것 같았는데요..작가분이 너무 하신 것 아니신가 생각도 조금 들었네용. 고맙습니다. 최명길님. 수고 많으셨구요. 열정을 가진 연기는 너무 빛이 난 것 같았습니다. 좋은 드라마에서 다시 뵙기를 기대합니다

 

마지막회에서는 다양한 일들이 일어났는데요. 깨끗한 결말을 보게 해준 것 같아요. 서은하는 계속 홍세라만 찾고 있어 24시간 엄마곁을 못떠나는 홍세라를 보니 행복에 겨운 것을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구재명은 형사들에게 잡혀 가죠...구재명은 겁먹은 도리를 먼저 챙기는 부정도 보여주었어요.

헉!! 갑자기 김종민이 어디서?? 홍세라는 팬이었다고 얘기를 하죠. 데니와 사랑하는 홍세라..느낌 좋아요~ 치킨집에서 함께 하는 세사람은 도대체 무슨 뜻일까요? 그냥 카메오???

 

 차예련의 파란니트가디간~ 너무 이쁘죠? 정말 괜찮은 색상에 디자인도 너무 이쁜 것 같아요. 조경숙의 얌전하고 품위있는 패션들도 오늘 마지막이네요. 아쉽지만 오늘도 너무 이뻤어요

캐리는 위독한 와중에도 유진과 해준의 결혼식을 준비해서 행복한 눈길을 보내고 있는 것 같아요. 사돈인 조윤경도 너무 즐거워하고 행복해하죠. 위중한 캐리를 방문하면서 조윤경도 눈시울을 적시죠.. 소중한 한사람이 떠나는 것은 정말 안타까울건데요..대신 아기가 탄생하네요..



엄마..잠자지 마..해준씨 봐야죠! 유진아...오열하는 유진..엄마.

엄마!!! 엄마!! 통곡하는 유진..해준일 못보고 가서 어떡해요. 캐리가 사망하는게 믿겨지질 않네요. 슬퍼요

그리고 2년후..

 

데니와 홍세라는 아직 결혼은 하질 않았지만 완죤 가족이죠.. 그리고 서은하는 세라야 고마워..엄마를 위해 줘서 고맙고 우리 유라와의 관계를 끊게 해줘서 고마워.. 기억이 있는 서은하는 여태 연기를 하고 있었던 것이네요. 너무 슬프네요. 홍유라만 모른다니 말이 안되더니요..결국은 기억이 있는데요..다른 사람들은 치매까지 있다고 알고 있겠죠?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정말 이쁜 홍세라! 마지막으로 오채이 귀걸이를 남겨보네요. 멋있고 연기력도 쩔어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결혼2년차가 된 회장부부.. 아기가 태어났어요. 조윤경도 너무 행복해하는 것 같아요. 차예련의 스커트로 된 보라색투피스도 너무 이뻤어요. 귀걸이도 굿~

 

구재명은 교도소에서 도리만 바라보고 있네요. 쫌!! 뉘우치고 사셔용.

 

차에련의 꽃무늬 블라우스도 너무 아름답네요. 봄의 여신일까요? 환한 미소가 너무 보기 좋네요. 앞으로는 꽃길만 남았겠죠? 복수로 쓰인 삶은 완전 없어져 버렸네요. 좋아요

CEO 부부가 모델로!! 아름다운 사람들이네요. 

다음 생에 태어나도 영원히 엄마의 딸로, 다음 생애에도 유진의 엄마로 태어나길.. 두모녀의 반지는 그대로 유지되니 아름다운 것 같아요. 인생은 아름다워요.

제 블로그에서 우아한모녀를 봐주신 잇님들에게도 정말 감사드리고 고마웠습니다. 코로나19 꼭 조심하시고요 건강하셔요. 다음 드라마에서 다시 뵐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