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약속 4회 박하나패션 청자켓 회색후드티 /귀걸이 모음

2020. 4. 2. 20:12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 은동(박하나)은 변호사 창욱(김정운)에게 아버지 만종 사건을 의뢰 하지만 이미 형사를 매수한 준혁(강성민)에 의해 수사기관에 연행이 되어요. 이를 목격한 태인(고세원)은 준혁과 혜원(박영린)이 무언가 숨기고 있음을 직감하게 되는데요...

아버지의 사건을 어떻게 해야 하나?? 박하나 정말 불쌍하네요.. 회색후드티 봄에 입기에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청자켓은 흔히 보는 디자인이지만 박하나가 입으니 멋스럽네요. 기장은 그렇게 길지가 않아 핏이 딱 떨어지는 듯 하네요

한서주(김혜지)의 패션이 앞으로 많이 기대되네요. 이뻐요. 연하고 하늘거리는 핑크빛의 원피스도 너무 이뻐요. 엄마 최명희(김나운)와 함께 패셔너블한 의상을 기대해볼께요. 과연 혜원이도 한가족이 될 수 있을까요? 귀걸이 차밍하게 이쁘네요. 연기력도 앞으로 기대해볼께요. 시작한지 얼마되지는 않았지만 열연을 하는 연기자들과 함께 열심히 시청을 하고 있답니다. 내일밤 기다릴께요. 코로나19 조심하시구요.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