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약속 8회 복수 위해 준혁앞에 나타난 차은동..너 누구야!/박하나 가방 귀걸이 목걸이 자켓 /김현지 귀걸이 블라우스 자켓/김나운 귀걸이 가방 정장/고세원 강성민/박영린의 만행!

2020. 4. 8. 20:34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한서주(김혜지)의 웨딩 스타일리스트로 이력서를 넣은 차은동(박하나)은 태인에게 면접을 보게 되었는데요. 그 과정에서 강태인은 은동이 억울하게 추가 복역 5년을 더 했다는 사실을 듣게 되는데요..스타일리스트로 차은동은 준혁에게 다가 가는데요.. 준혁이 눈을 감고 차키를 주면서 차에 옷을 가져다 놓으라고 하는데요. 은동은 눈썹칼로 얼굴에 스크래치를 내었어요. 준혁은 너 누구야!! (준혁이 은동을 모르네요??)  은동은 준혁의 차에 카서 차의 창문을 마구 찍죠. 강태인이 와서 말리는데요....내일은 과연 차은동이 어떤 복수의 칼을 갈까요? 한서주와 결혼을 할려고 하는 태인에게 찾아가 폭언과 물건을 던지는 오혜원은 결국은 최명희(김나운)에게 들켜 아직도 태인 사무실에 드나드냐고 하죠..ㅋㅋㅋ

박하나 패션이 서서히 시작되나 봅니다. 목걸이도 정말 깜찍하네요. 스타일리스트이니 의상도 아주 패셔너블하게 나올 것으로 기대되네요, 간단한 목걸이 하나도 너무 이뻐요.



짧은 스커트에 점퍼를 입었는데요. 정말 심플하지만 멋있네요. 그리고 하얀 핸드백은 들고 다니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디자인도 아주 심플해요

오늘 김혜지의 블라우스가 정말 이쁘더라구요. 하늘거리는 감에 디자인도 너무 이쁘죠? 리본 블라우스라도 리본장식을 뒤로 두었네요. 굿!

같은 자켓과 같은 블라우스라도 헤어스타일 하나에 정말 달라지는 것 같아요. 위의 이미지는 수수하게 멋있지만요..ㅎ 아래 사진은 아주 샤프하게 이쁘네요. 멋짐주의보?? 귀걸이도 차밍해요

김나운의 하얀 핸드백과 귀걸이 그리고 정장은 모두가 고퀄리티 해요! 조금은 여유가 없게 딱딱하게 보이지만 그래도 참 이쁘네요.

오혜원이 강태인에게 찾아와서 행패를 부리는데 최명희가 찾아와서 너무 놀라워 하죠.. 이 오혜원은 강태인이 밥인가요? 다른 사람들에게는 꼼짝도 못하면서 강태인에게는 왜 저렇게까지 하는건지요..안타깝네요..

?  너 누구야!!!  

은동은 준혁이 바빠서 두고 간 차 키를 가지고 나와서..저렇게..마구!!! 찍으면서도 울분에 차 하는 은동이가 너무 불쌍하네요... 강태인이 와서 말렸지만 너무 애처로워요..내일 이시간 기다려봅니다. 코로나19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