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약속 6회 경악!! 오혜원이 이렇게까지?? 뇌사판정 동의서에 싸인하는 차은동 오열! 김나운 귀걸이/김혜지 귀걸이/박하나 고세원 강성민

2020. 4. 6. 20:29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차은동과 강태인이 약속한 "누가 우리한테 왜 이런 짓을 했는지, 어떻게든 찾아내서 우리 아빠처럼 똑같이 만들어 줘요.." 오늘 오혜원과 준혁이 어쨌든 강태인아버지를 살려낼려고 노력하는데요..쯥..이거 덮고 우리 아버지 살려주면, 나도 죽어가는 니 아버지 살려내겠다는 준혁과 이제라도 아버님 살릴 기회, 나한테 줘. 내가 할께 라고 하는 오혜원..그러나 강태인은 거절하는데요..그것과는 상관없이 이식수술을 진행할려고 은동을 찾아가 동의 까지 받아내는 오혜원을 보니 너무 놀랍니다. 어떻게 사람이 그런 짓까지 하나요??

심장이식 순번 조작이 알려질까봐 두려운 준혁과 이사장인 아버지는 강태인의 아버지 심장 이식을 위한 기증자 찾기에 혈안이 되었는데요. 그때 오혜원이 뇌사판정환자가 나왔다고 하는데 그 환자가 바로 차만종(이대연)이었어요.  문제는 차은동의 동의를 받아야 이식이 가능하다는 것이죠..직접 눈으로 보기 전까지 아버지의 뇌사를 믿을 수 없다는 차은동을 구속집행 정지로 병원을 방문할 수 있게 조치를 하죠..아버지의 상태를 확인하고 장기기증을 서약한 아버지의 생전 뜻을 따르기로 수술동의서에 사인을 한답니다.. 근데 강태인의 아버지에게 수술을 한다는 것은 강태인도 차은동도 모르고 있었으니요..

차은동은 아버지 장례식장에서 강태인이 자신을 피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배신을 한 것을 깨닫게 되죠. 분노와 배신감에 오열하다 그만 혼절까지 하게 되어요.. 인생의 나락까지 떨어진 차은동.. 자신의 손으로 마지막 희망까지 절벽으로 밀어 버렸다는 죄책감을 안은 강태인은 그러한 차은동을 지켜보고 있죠.. 너무 불쌍하고 억울한 차은동의 앞으로의 삶은 어떻게 될까요? 내일 이시간을 기다려 볼께요.


김나운의참 이뻐요.  귀걸이가 은은한 듯 보이더라도 그렇게 눈에 뜨이지 않으면서 멋있는 귀걸이네요. 

한서주(김혜지)의 패션도 참 이쁘게 나와요. 가끔 블라우스도 보여주는데요. 색상도 은근 이쁘고 봄스러워서 참 좋은 것 같더라구요. 귀걸이도 이쁘죠? 워낙 페이스가 화려한 편이니 귀걸이가 화려해도 그냥 은근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이 세사람 정말 굉장하죠? 강태인은 아버지에게 만종의 심장을 이식한 혜원에게 정말 분노하고 있어요. 근데!! 오혜원은 아버지 살려주었으니 차은동을 다 지워버리라고 하는데요..어떻게 저렇게 차가운 여자가 있을 수 있죠? 그리고 준혁..도청하고 있네요. 항상 오혜원의 일거수 일투족을 다 감시하고 있을까요? 정말 놀라운 사람들이에요.. 내일 기다려 볼께요. 코로나19 조심하시구요. 건강 많이 챙기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