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약속 12회 물고 물리는 복수전 시작! 박하나 빨간바바리코트 검자주바바리코트 봄구두 귀걸이/ 김혜지 귀걸이 자켓 원피스/ 김나운 귀걸이 홈웨어/오영실 자켓 귀걸이/박영린 귀걸이

2020. 4. 14. 20:37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 강태인은 한회장이 다급히 검찰행을 말렸지만 조사를 받겠다는 의지를 굽히지 않는답니다. 강태인이 검찰에 들어가 조사를 받는다면 한서주도 소환될 상황이 되어 버렸죠. 다급해진 서주엄마 최명희는 은동에게 전화를 해서 "너 이번 일만 확실하게 해내면 내 사람 만들어 주마.." 차은동은 누구도 막지 못한 강태인을 돌려 세우고 사무실로 데려와 모두를 놀라게 했죠. 서주의 자백으로 오해가 풀린 한회장은 태인에 대한 신뢰가 더욱 깊어지는데요..강태인은 누군가 은동을 조종하고 있음을 짐작해 은동에게 '너한테 그렇게 위험한 짓을 시킨 사람 누구야!!" 묻지만 은동은 자기가 했다고 하는데요..누구야??!!  그때에 한지훈(이창욱) 이 들어와서 은동을 데리고 나가버립니다. 

 

한지훈은 은동에게 왜그러냐고 묻는데 아빠가 예전에 여기서 떨어지셨어..그러면서 마구 울기 시작하죠. 쇼크..

오늘 은동은 붉은색으로 완전 물들였네요. 바바리코트 너무 이쁜데요? 속에 받쳐 입은 블라우스도 붉은 계통이죠? 귀걸이 심플하니 멋스럽네요

 

붉은계통에 구두는 회색에 빨간 체크라인으로 된 디자인이네요? 정말 이쁘죠? 봄구두로서 너무 좋을 듯 합니다

오늘은 은동의 바바리코트로만 보여주네요? 색상이 조금 어둡지만 마음이 어두운 은동에게는 색상이 그렇게 어두운 것도 아닌 듯 하네요. 링귀걸이 돋보이네요. 

김혜지의 연한 진달래색 자켓은 벨트도 너무 이쁩니다. 귀걸이 우왕~ 너무 멋있잖아요..김혜지 정말 이뻐요. 

편한 홈웨어를 입은 김나운은 딸 서주와 함께 있으면 많이 닮은 것 같아요. 서주 귀걸이는 항상 이쁘네요? 브이네크라인의 원피스도 입으니 참 맵시가 좋은 것 같아요.

김나운의 귀걸이 형상은 언제나 비슷하지만 한번도 똑같은 적이 없어요. 다양하고 이뻐요

 

오영실 패션은 화려하면서도 은근하게 이쁘구요. 악세사리는 거의 안한 적이 없어 목걸이와 귀걸이는 눈에 확 들어온답니다. 의상들도 너무 이쁘잖아요? 오영실 바바리코트도 참 특이해요. 색상도 그렇지만요. 핸드백 색상이 너무 고상하게 이쁘네요

항상 얼굴에 수심이 가득찬 박영린. 그러나 패션의 감각은 그대로 유지를 하고 있네요. 귀걸이가 너무 이뻐요. 의상도 패셔너블해서 얼굴과는 다르게 환하게 유지를 하고 있어요. 준혁과 함께 또 다른 일을 꾸밀까요?? 그러니 얼굴이 펴지질 않는 것 같아요. 내일 이시간 기다려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