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약속 13회 은동,준혁과 거래/ 니가 싸지른 똥, 니 손으로 치우라고..고세원과 강성민 치열한 신경전/ 박하나 자켓 봄티 목걸이 가방/

2020. 4. 15. 20:34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만종 추락 장소에 온 은동은 감정이 격해지고, 이를 위로하는 지훈을 본 태인은 두사람 관계에 의구심을 갖게 되죠. 그러나 지훈이 많이 좋아한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듯..한편, 준혁은 은동의 복수심을 이ㅣ용할 계획을 세우는데요. 그러나 만만치 않은 은동이지만..은동은 교도소에서 나오는 것을 왜 막았는지 알고 싶다고 준혁에게 얘기하는데요..정말 먹이를 바로 대주는 은동이네요. 내일 이시간 기다려 볼께요.

 

 

준혁은 은동에게 "너 이 회사에 기어 들어온 진짜 이유는 뭐야! " 박하나의 목걸이도 이쁘지만 속에 입은 검정티는 너무 깔끔 하지 않나요? 네크라인에 하얀 포인트를 준 것이 너무 산뜻 한 것 같아요. 자켓은 어둡지만 그래도 좋아요. ㅎ

 

 

 

박하나 귀걸이 이쁘네요. 디자인이 참 특이한 것 같아요.

 

 

 

그리고 박하나의 이 감색 가방이 심플하니 너무 이쁘더라구요. 큼직하니 멋있는 것 같아요

 

 

박하나는 티를 잘 입고 나오던데요. 흰티에 핑크 라인을 포인트로 주었는데 깔끔하니 이뻤어요

 

 

박영린 패션도 참 이쁜데요. 오늘은 원피스를 입고 나왔는데 커다란 하얀 카라가 눈에 많이 뜨이더라구요. 그리고 귀걸이 너무 이쁨..ㅎ 목걸이도 러블리한데요. 브랜드명을 알고 싶어지네요. 

 

 

박영린의 귀걸이 중 제일 많이 하고 나오는 귀걸이인 것 같아요. 정말 패셔너블하기도 하지만 러블리하죠. 이쁜 얼굴에 귀걸이 하나만 해도 너무 화사하게 보이네요

 

 

김혜지의 패션은 차분하면서도 아주 단아하고 깔끔하죠. 오늘 귀걸이도 너무 고퀄리티해서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하얀 자켓에 매력적인 귀걸이를 한 김혜지 패션 멋있어요~

 

김나운의 귀걸이도 참 멋있지만 차분한 검정 니트티는 너무 아름답게 보이네요. 가디간 식인 니트티라 더 여성스럽고 이뻐요. 

 

오늘 투표 잘 하셨나요? 정말 투표율이 너무 높아 기분좋은 하루가 된 것 같고 우리나라 의식이 자꾸 높아져서 멋있어지고 있다는 상큼한 기분이 드네요. 굿밤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