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7회8회 패션 갑을체인지라고? 웬열!?/ 박아인 하얀리본 블라우스/ 한지은 노란운동화, 애나플레어 귀걸이, 모코블링 핑크블라우스, 폴

2020. 5. 28. 22:03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 꼰턴은 보면볼수록 너무 재미있네요. 최악의 상사가 인턴으로 들어와 인광응보로 물릴까 생각을 했는데 그것은 웬열?? 오히려 교활한 인턴으로 하니요. 게다가 뒷백이 거대하네요. ㅎㅎㅎ 어떤때에는 가열찬이 잘 해내고 있지만 오히려 수세에 몰리는 것은 가열찬이라 다른 방법을 강구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악에는 악이라고 하지만 가열찬이 모자라잖아요? 능력만있고 잔꾀가 없고 교활하지 않으니요. 그반면에 꼰턴은 교활하기도 하고 본부장같기도 하고 최악의 인턴이 될지도 모르는데요..게다가 백도 있으니요. 앞으로 최악의 상사뿐만이 아니라 최악의 인턴에게도 당하는 게 아닐지 의문이 드네요. 한지은의 톡톡 튀는 연기는정말 재미있어요. 그리고 의외의 결과를 낳는 것도 꼰대인턴이라는 드라마를 보는 재미인 것 같아요. 박기웅과, 한지은 그리고 박해진의 삼각관계가 펼쳐지면서 박기웅이 더 악랄해질 것인지 궁금도 해요. 그렇다면 꼰턴은 박해진을 버릴까요? 최악의 인턴인 김응수 연기도 정말 재미있어요.

 

 

출처: 모코블링

 

 

출처 : 애나플레어

한지은의 귀걸이 참 특이하네요. 브랜드명은 애나플레어 제품인데요. 링 두개가 보석으로 연결되어 있지만 느낌이 참 특이하네요. 귀걸이 디자인이 특이해서 눈이 자꾸 가더라구요. 

 

 

한지은이 입은 핑크블라우스 브랜드명은 모코블링 제품이라고 합니다. 색상도 은은한 파스텔 계열이라서 이쁜데 포인트로 호주머니를 양쪽으로 둔 것도 매력적이네요. 이네스 저 가방은 한지은이 어딜가든지 메고 다녀서 한지은의 보물단지로 봐도 될 듯 하네요. ㅎㅎ

 

 

헉..조직의 배반자??왕따 당하는 것조차도 인식이 안 되는 한지은의 연기는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이 노란운동화 브랜드 아시는 분 없으신가요? 아시면 댓글 좀 부탁드릴께요. 너무 이뻐요. 처음부터 신고 나온 스니커즈인데 브랜드를 모르겠네요.

 

 

 

 

 

 

한지은잉 항상 메고 다니는 폰가방은 이네스 제품이라는 것을 아시고 계실건데요. 출근시에나 퇴근시에 메고 다니는 핸드백 브랜드는 폴스부띠끄 제품이랍니다.  깔끔하지만 너무 이쁘네요. 수납공간도 많을 것 같아 인기가 좋은 것 같더라구요.

 

 

 

한지은의 정장 브랜드는 따로 한번 모아서 정리해드릴께요. 

 

 

 

 

 

 

 

박아인의 오피스룩도 참 단아한 것 같아요. 다양한 색상의 블라우스와 귀걸이도 참 아름답네요. 하얀 리본 블라우스 너무 이쁘지 않나요?  귀걸이 브랜드는 확인되면 바로 올려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셔서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