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5 게스트 이광수 지방시 백팩/나이키 멜빵바지/ 비바스튜디오 연두색 티/닥터마틴 샌들 /광수 너무 멋져요!

2020. 6. 12. 14:00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어김없이 찾아오는 금요일~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를 방영해주는 날인데요.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멋진 팀들을 보기 위해서 오늘을 많이 기다리죠. 그리고 두번째 게스트인 이광수! 정말 재미있어요. 다음 세번째 게스트는 이서진이라고 많이 알려져 있던데 기대도 많이 되어요. 오늘은 이광수의 패션이야기를 해드릴게요. 제가 많이 궁금했던 이광수 백팩은 지방시 제품으로 300만원 훗가 하더라구요. 백팩을 처음 봤을 때 참 괜찮다는 생각은 들었지만 가격대를 보고서는 정말 놀랐네요. 저도 지름신이 강림하시길! 기대해봅니다.



먼저 이광수 슬리퍼 같은 샌들 브랜드는 닥터 마틴 제품이라고 합니다. 빨간스니커즈를 신은 차셰프 뒤쪽에 있는 이광수가 신은 샌들!

편하고 신을 수 있어 슬리퍼겸용인 샌들을 신은 것 같죠? 버클이 있어 멋있게도 보이구요. 우선은 투 스트랩으로 되어 있어 발이 아주 편할 것 같아요. 이광수의 양말..샌들에 신으니 좀 그렇지 않나요? 하지만 발은 귀한 것이니 양말을 신어서 보호를 해야죠.. 그러고 보면 전 양말을 잘 신고 다니질 않는데요. 삼시세끼에서는 양말을 다 신은 것 같아요.. 헉..!

다음은 이광수 가방..백팩인데요. 브랜드는 지방시 제품이구요.

앞면을 봐도, 옆면을 봐도 ~ 정말 이쁘네요. 가격대는 329만원이라고 하는데요. 브랜드명이 백팩에도 적혀있었네요..이런~ 하도 삼시세끼를 재미있게 본다고 브랜드를 못봤는데요. 이제보니 이미지가 확실하게 보이네요. ㅎㅎㅎㅎ 정말 좋은 백팩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또 하나 더!! 이광수 멜빵바지는 정말 인기 많았죠? 브랜드는 나이키 제품이라 인기가 아주 많다고 합니다.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도 이광수가 입으면 품절 비슷?? ㅎㅎㅎ귀요미같네요. 풍성한 스타일에 죽굴도를 찾아오니 삼시세끼 팀들은 일만 죽자사자 시키니요!!~ 편한 차림이 아니었으면 어떻게 할뻔?  그리고 너무 열성적으로 일을 하는 이광수는 형님들에 대해 기본적인 자세가 되어 있으니 품격이 있다고 할 수 있죠~ 그러니 좋아하지요. 주머니도 너무 귀여운 이광수 멜빵바지는 가격대가 309000원이라고 합니다. 삽십만 구천원..ㅎㅎㅎ 삼백 아님..




멜빵바지 속에 입은 연두색..파스텔 연두색이죠? 브랜드는 비바스튜디오 제품인데요. 사실, 이광수 멜빵바지를 본다고 저 연두색티는 확실하게 못본 것 같아요. 근데 색상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가격대는 11만 5600원. 라임 컬러 말고도 화이트나 블랙 컬러가 있다고 하니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구입해보시고 시원한 여름을 즐겨보세요.

오늘밤 삼시세끼 어촌편5 7회 함께 보실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