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5 7회 패션 차승원 스트라이프 티 supreme슈프림 모자/프로젝트 프로덕트 안경 토시 냉장고바지?/유해진 파란 점퍼/백팩/손

2020. 6. 12. 23:12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 이제 삼시세끼 어촌편5에서는 이광수가 떠나고 다시 완도 죽굴도로 오는 날이었는데요. 패션이 완전 달라졌다능.. 유해진의 패션도 이제는 눈여겨 봐야 할 것 같은데요. 유해진은 여태까지 너무 후즐하게 있었다고 하죠? 멋진 점프와 티 그리고 모자로 돌아왔구요. 여전히 차승원패션은 특색있게 많은 걸 보여주고 있답니다. 손호준은 많이 튀지 않게 은근하게 패션 모습을 보여주는데 오늘도 패션 살펴보러 가볼까요? 다음주에는 게스트로 이서진을 볼 수 있을 것 같아 은근하게 이서진패션도 기대해봅니다.

 

 

차승원 스트라이프 티는 여름에 정말 청량감을 던져 주네요. 소매는 5부 소매인데 앞 부분이나 티 뒷부분을 보면 언발란스 행태로 접혀져서 있는 디자인이더라구요.  그리고 저 차승원 토시 좀 보세요. 정말 다양하게 많이 보여주는데요. 겨울옷에도 필요하고 여름에는 그을리지 않게 필요한 것 같은데 토시가 참 이쁜 토시에요.

 

 

차승원의 스트라이프 티의 뒷부분도 너무 멋있네요~ 역시 모델 답게 멋진 의상들을 많이 보여주어 정말 좋아요. 토시도 차승원이 하면 패션이다!! ㅎ

 

 

 차승원의 패셔너블은 정말 멋있네요. 옆에 있는 손호준은 형광바지를 입고 있는데요~ 초장을 잘 만들어 칭찬도 받았죠.

 

 

완도 죽굴도로 다시 돌아오는 날 차승원의 패션은 정말 멋있죠? 점퍼는 왜 저렇게 이쁘나요? 게다가 목걸이는 ? 모든 것이 죽굴도 패션일까요? ㅎ 차승원의 모자는 슈프림 제품인데요

 

 

의외로 차승원 의상 중 참 저렴한 것 같아요. 고퀄리티한 차승원이죠.? 17900원? 물론 배송비는 있겠지만요.

 

 

검색에 들어가보니 차승원 캠프캡은 이미 잘 알려져 있죠? 이번에는 슈프림 캠프캡으로!

 

 

차승원 슈프림 캠프캡 중에 카모색상을 선택했는데요. 너무 고퀄리티해서 찾아봤더니요..역시 차승원은 아무거나 해도 차승원이면 다르네요. 

 

 

차승원 안경 브랜드는 프로젝트 프로덕트 제품인데요

 

 

2020년 새로 출시된 모델 프로젝트 프로덕트 안경인데요. 안경테 윗부분은 뿔테로, 아랫부분은 금테로 되어 있는 하금테 디자인이에요 . 방송을 보다가 뭔가 다르다? 느껴지면 정말 시청자들은 빠르게 움직이는 것을 아시죠? 아..다르다..달라졌다..차승원이 쓴 안경은 예전과 다르다..같은 제품이라고 해도 달라서 찾아보니요..하금테인 제품이네요. ㅎㅎ


 

 

낚시를 갈려고 하는 차승원의 티도 페인팅 디자인이 아주 좋네요. 그리고 바지! 냉장고 바지 맞겠죠? 색상도 너무 좋고 무늬도 너무 좋더라구요. 역시 모델 차승원의 눈높이도 다르네요.

 

 

손호준의 형광바지. 그리고 세사람의 패션들은 삼시세끼 요리뿐만 아니고 무척이나 특색이 있고 패셔너블해서 항상 인기가 좋죠

 

 


세사람의 백팩도 디자인은 물론이고 취향에 따라서 다 달라서 다음에 브랜드 알아봐야 할 것 같아요. 지난번 이광수 백팩은 지방시 제품인 줄 아시죠? 삼시세끼 식구들도 백팩들이 예사롭지 않네요..

 

 

요즘 패션이 자꾸 달라진다고 차셰프가 얘기하니...응 바꾸기로 했어..재방송을 보니 너무 의상에 신경을 안 쓴 것 같아 후즐건하더라구..이제 바꾸기로 했어.. 우와~~ 유해진 파란 점프는 너무 멋있잖아요!! 패셔너블한 것을 안 좋아하는 줄 알았어요. 소탈한 멋이 유해진 의상인 줄 알았는뎅???이제는 눈높이를 바꿔야 하나보네요. 짱입니다.


 

 

세사람 검정티는 세트는 아니지만 같은 색상으로 입은 것은 처음보네요. 그래도 무난한 색상이 검정색? 유해진의 폰케이스가 뚜렷하게는 안보이지만 특색 있네요. 다음 게스트로는 이서진!! 백숙해먹게 닭 사와~ 백숙 먹을 곳 멋있는 곳 있어..그래서 그래....백숙정!!!! 이서진은 고기 많이 사가지고 갈거에요. 닭은 물론!! 이서진이 있으면 풍요롭다?? 이서진은 죽굴도에 오면 굶지는 말아야 한다는 생각일까요? 고기도 잘 잡히지 않으니 상식적으로 먹거리는 챙겨서 와야 한다는 생각일까요? 이서진이 오면 먹거리는 걱정 할 거 없어!! 호준에게 전복 많이 잡아 놓으라공... 싱싱한 활 전복이 먹고 싶엉...호준은 금새 일어나서 전복 캐러 갈 준비를 하니..정말 삼시세끼 가족들은 이래서 좋다니까요~~~ 다음 주 삼시세끼 어촌편5 7회 기다릴께요^^

삼시세끼 어촌편5 6회 줄거리 보실려면 클릭 해주세요

https://m.blog.naver.com/yijieeun1104/221998919872

삼시세끼 어촌편5 7회 완도 죽굴도 광수 안녕~/세번째 게스트 이서진/ 백숙정/김치말이국수 굉장�

드라마통 황금돼지랍니다삼시세끼 어촌편5 7회는 이광수가떠나고 느긋하고 맛있는 요리로죽굴도에서 낚시를...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