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19회20회 패션 한지은 점퍼 겟미블링 머리띠, 핀 정장/박기웅 니트, 부스틱서플라이 팔찌, 파란 후드 코트(비옷?)/박아인 귀걸이

2020. 6. 18. 22:25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 꼰대인턴의 인기는 날로 갈수록 상승가도이네요. 어쩌면 회사에서 욕심을 내는 사람만 없으면 인턴도 정말 일 할 수 있는 기회가 어렵지 않게 마련이 될 것 같은데요..꼭 한사람씩 끼여 있네요...ㅎ 남궁준수(박기웅)는 가열찬을 궁지로 몰기 위해 면접 당시 최하점을 받은 인턴들을 가열찬에게 넣었던 것이죠.. 가열찬은 구전무에게 협박을 당하지만 상무이사 자리를 던져버리고 인턴들에게 상처를 주지 않겠다고 했는데 그것마저 구전무는 외면해버리네요.. 다음주 어떻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패션이야기 해볼께요.


 

 

크윽..어떻게 저렇게 귀엽고 이쁠까요? 이태리 패션은 정말 자기 나름대로의 멋이라 남자 점퍼를 입었는지 몰라도 이태리 패션임에는 틀림이 없어요.. 참 자기만의 멋을 가진 이태리는 정말 독특하네요? 바지도 조금 헐렁한 것 같구요. 머리핀도 너무 이뻐요. 전 검정색으로 저 핀을 꽂고 있답니다. 색상이 있으니 정말 멋있게 보이네요..

 

 

반응형

 

 

 

 

이태리의 머리띠는 브랜드가 겟미블링 제품이랍니다. 너무 이쁜 것 같아요. 입고 있는 티의 브랜드는 모르지만 봄가을에 입으면 정말 이쁠 것 같아요


 

한지은의 패션은 참 깔끔하더라구요. 블라우스도 이쁘지만 엠주 귀걸이도 참 이쁘죠? 어떻게보면 참 멍청하게 보이지만 모든 것을 파악 하고 있고 처신도 참 좋은 것 같구요. 딱부러지게 말도 잘하는 것 같아 참 재미있어요. 

 

아빠 이만식이 PT파트너를 못구했다는 게 너무 안타까워..태리가 파트너가 되어 주길 하죠.. 울상~ 죽상이 된 이만식을 확~~ 풀어주는 이태리이네요. 마음씨도 참 이뻐요.

 

박기웅이 입고 있는 회색 후드티 참 이쁘네요. 포인트를 준것이 호주머니일까요? 이태리에게 엿을 주면서 엿먹으라공..ㅎㅎ 이태리는 잘 먹네용??

 

이태리의 정장입은 모습도 아주 멋있죠? 깔끔하면서도 패셔너블해서 너무 좋아요. 버튼도 너무 이뻐요. 큼직한 버튼으로 포인트를 준것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박기웅 팔찌 브랜드는 부스틱서플라이 제품이고 가격대는 358100원이네요. 입은 니트도 멋있네요. 예전에 입고 나온 빨간 스트라이프로 된 것도 입고 나왔는데요. 그 가디간도 참 이쁘더라구요. 위캔더스 제품의 가디간이었는데요. 위 파란 무늬가 있는 니트도 브랜드명 나오면 바로 올릴께요. 목걸이도 멋짐주의보!

 

박기웅의 팔찌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반지도 있네요? 박기웅 폰케이스는 디팍스인 줄 알고 있는데요 다음 기회에 반지도 더 알아봐야겠네요..

 

박기웅의 이 옷은 무엇?? 비옷도 아니구요. 그렇다고 바바리코트는 아닌 것 같구요. 멋은 있는데 무엇인지 감이 안잡히지만 후드도 있는 것을 보니 비옷일까요? 허리에 벨트 라인도 있어 비옷이라면 너무 멋있잖아요? PT에 준비를 해서 나온 것 같기도 하구요..

박아인은 귀걸이와 함께 정장 핏이 너무 잘 떨어지는 것 같아요. 연기가 이번에는 너무 부드러워 눈에는 잘 뜨이질 않지만 패션감각만은 그대로인 것 같네요. 준수와 잘 될까요? 누가 정규직이 될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다음 주 많이 기다려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