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5 8회 달걀볶음밥과 된장찌개 차승원 패션 /유해진 빨간모자 점퍼/손호준 비옷

2020. 6. 19. 23:02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의 8회에서는 과연 차주부는 어떤 요리를 할까요?


벌써 한상 차림이 되어버렸는데요. 차승원의 요리솜씨는 맛있기도 하지만 너무 빨리 요리를 해내기에 너무 깜놀한답니다

달걀볶음밥에도 먼저 정성이! 파기름을 내어서 만들어요.

간장 줘봐... 그리고 계란도...

간장을 살짝 태워주면 풍미가 느껴진다는 차승원. 불맛이 느껴지기때문에 저도 집에서 그렇게 해서 먹는답니다. ㅎ 그리고 찬밥을 넣어서 볶아주면 달걀볶음밥 완성!

반응형

간장과 굴소스가 포인트라는 차셰프의 달걀볶음밥. 똑같이 만들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된장찌개는 된장 1스푼이면 고추장은 된장의 반만큼! 차셰프의 요리솜씨는 정말 좋아요. 야채넣고 푹 끓이면 정말 맛있는 된장찌개이죠

 

게스트로 이서진이 와서는 차셰프의 요리를 하는 것을 보고 정말 놀라더라구요. 있기만 해도 너무 좋은 사람~ 이서진이죠. 이서진패션은 너무 좋아요.



차승원패션도 진짜 패셔너블한데요. 음식만들고 있을 사람은 아닌데..ㅎㅎㅎㅎㅎ 모자부터..정말 패셔너블해서 어촌이 아니에요..!


유해진의 빨간모자는 유난히 눈에 뜨이는 것 같아요. 유독 음악을 좋아하죠? 챙이 짧은 모자라서 패셔너블하고 멋있게 보이네요 근데 고기가 잘 안잡히니..


문어를 잡아오는 유해진이라니요!! 허걱.. 점퍼 너무 멋있죠?

손호준은 형님들을 너무 잘 챙기니 없으면 너무 허전할 것 같아요.

손호준의 비옷. 바닷가에는 한벌쯤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습한 바다의 기운에도 열렬히 움직여주는 손호준이죠.

무엇이든 다 잘되었으면 하는 손호준의 마음에는 유해진이 오늘도 고기나 문어..아니, 참복이 가득 잡혔으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