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3대복면가왕은 누구? 녹턴을 부른 장미여사에요 축하드려요

2020. 8. 2. 19:38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오늘 우리나라는 중부와 남부는 완전 극과극을 달리는 날씨를 보여주고 있어요 전 부산이라 날씨가 완전 찜통이지만 중부에는 홍수경보까지 발효가 되어 많은 피해를 입고 있어 빠른 회복이 될수있게 비가 그쳤으만 합니다 오늘은 일요일이라 복면가왕이 나오는 날인데요 장미여사가 또 한번더 가왕 자리를 유지할지 궁금해지구요 아니면 새로운 가왕이 탄생될지 확인하러 가볼게요!


그 첫번째대결부터 GO!

전진vs귀신의집

2라운드 첫번째 전진이 부르는 노래는 아이유 노래"이런 엔딩"을 여유롭게 불러 주어요

귀신의집은 이승철의 노래 서쪽하늘을 불러요과연 누굴까요? 아는 목소리인 듯... 뭉클~ 가고 싶어 잡고싶어...

결과는?

16:5로 귀신의집 승리!

전진은 베리베리의 연호였어요~

2라운드 두번째 대결!
유고걸vs빨간휴지

유고걸의 노래는 봉선화 연정인데요 가성으로 불러주는 유고걸의 노래가 시원하네요~목소리 창법이 다양하다공...판정단..가성이 파워풀하다고 칭찬 자자함

화장실 괴담 1인자인 빨간휴지는 김건모의 서울의 달을 불러요 레전드 가수?


결과는? 단 1표차???
과연 !!

우와! 빨간휴지가1표 차이로 3라운드 진출했어요

유고걸은 누구?

유고걸이 남자?

유일무이한 트롯트 신인 한이재였어요!!

ㅎㅎㅎㅎㅎ~반전 매력!

가왕 후보결정전에 오른 3라운드 대결!
귀신의집vs빨간휴지

귀신의집의 노래는 김범수의 하루를 불러요 명품 애절 보이스!! 사랑이 날 또 울게 하네요 이렇게 또 하루가 지나가네요 굿!

가왕 한번 가 봅시다!

빨간휴지의 노래는 이장희의 한잔의 추억을 싱나게~불러 주네요

결과는!

누가 장미여사와 대결할까요?

귀신의집이 13:8로 승리!


빨간휴지는 누구? 한혜진이었어요

갈색추억을 불러 주어 감동이었어요

가왕 장미여사의 노래

녹턴을 부르는 장미여사~ 감동!


결과는? 17:4로 장미여사가 133대복면가왕이 되었어요 4연승에 성공한 장미여사님 축하드려요

그렇다면 귀신의집는 누구일까요?

목소리가 잘 생긴 가수 KCM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