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8대복면가왕은 누구? 최효섭의 세월이 가면을 부른 부뚜막고양이 축하드려요 /파워풀한 각시탈은 러블리즈 케이였어요

2020. 10. 11. 19:17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오늘은 138대복면가왕이 탄생 할건데요 과연 부뚜막고양이 가 무난하게 첫방어전 에 성공할까요? 궁금해지죠?
2라운드 첫번째 대결부터 시작해볼까요?





2라운드 첫번째 대결!
잘났어 정말 vs 각시탈

잘났어 정말은 가수일까요? 아니면 노래를 아주 잘하는 다른 계통? 운동선수?

조금 늦게 들어 왔어용 양해해주시구요 각시탈의 인연을 불러 주는데 정말 대박이네요 기대되어요

결과는?

16 : 5로 각시탈이 3라운드 진출!

그렇다면 잘났어 정말 은 누구?

래퍼 슬리피였네요~

2라운드 두번째 대결!
장구소녀 vs 맷돌

산울림의 너의 의미를 불러주는 장구소녀는 목소리가 너무 청량한 것 같아요 산울림의 노래 오랜만이라 감동이에요


매력 철철 넘치는 맷돌의 노래는, 박현빈의 '오빠만 믿어' ! 우와 정말 잘 불러요 누구일까요? 비의 깡춤도 보여주었는데 좋아요

결과는!

우와! 맷돌의 승리! 13 : 8 굿!

장구소녀는 누굴까요?

현영이라니요~ 콧소리로 유명하죠? ㅎ 반가워요

가왕 부뚜막고양이와 겨룰 3라운드 도전자중 승리자는 누구일까요?
3라운드 시작해볼까요 ♡♡♡

각시탈 vs 맷돌

각시탈의 노래는 시든 꽃에 물을 주듯...박혜원의 노래를 불러주네요

박혜원의 노래도 들을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맷돌은 화이트의 '네모의 꿈'을 불러 주어요 정말 잘 불러요

결과가 궁금합니당♡♡♡~

각시탈이 16 : 5로 가왕과 대전하게 되었어요

맷돌은 과연 누구?

역시! 홍잠언이었어요 반가워요

가왕 부뚜막고양이의 노래 들어볼께요

최효섭의 세월이 가면을 부드럽게 불러주는 부뚜막고양이~ 오늘 과연 첫방어전에 성공할까요?

결과는?
부뚜막고양이 첫방어전 성공! 단 1표 차이 정말 아슬아슬 했어요

 

 

각시탈은 러블리즈 케이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