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7회줄거리 배로나를 구해준 남자는 누구? 박은석 (구호동은 과연 누구인가)?오빠? 김소연 이지아 유진

2020. 11. 17. 13:53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펜트하우스 정말 볼거리가 많아지는 것 같아요. 가면 갈수록 궁금해지는 것도 많지만 이제는 주단태와 천서진의 사랑에도 강한 물결이 타서 전해져 오늘 것 같아요. 그리고 펜트하우스로 배로나와 오윤희는 과연 들어가게 될까요? 정말 궁금해지네요.


 

 

과연 배로나를 구해준 이 남자는 누구일까요? 배로나 오빠가 변장을 한것일까요? 배로나 오빠는 지석진 아닌가요? ㅎㅎㅎ 변장을 한것이면 너무 심한 듯 하구요. 박은석이라고 합니다 극중에서 이름은 구호동이에요 오늘밤 기대되네요 ~오윤희가 집을 팔기전에 보송마을이 재개발 확정 소식을 듣고 환호하는 모습에 어제는 감동했네요. 돈방석에 앉게 된 딸 배로나와 함께 앞으로 어떻게 될지요..


 

 

흣..이 사람들 정말 큰일나겠네요. 이제는 주단태와 천서진의 사랑 시작인가요? 천서진의 남편의 분노가 어디까지 갈지 의문이 들어요. 천서진 아버지에게 전화확인하고서는 얼굴이 많이 일그러지던데요. 정말 저래도 괜찮을지 의문이네요. 한순간에 모든 것이 무너지지 않을까요? 주단태의 아내 심수련도 벼르고 있고 오윤희도 단단하게 각오를 한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두사람의 타켓은 같게 되는거죠?

 

반응형

 

심수련은 오윤희에게 천서진의 모략때문에 배로나가 입학식 무대에 서지 못했음을 알고 있었죠. 심수련은 "무슨 짓을 해서든지 자식을 지켜야 해요!" 라는 말을 듣고 마음을 굳게 먹은 오윤희인데요. 게다가 재개발 확정이 되니 앞으로 두사람의 행보가 정말 궁금해져요. 봉태규가 부동산 사무실에서 죽자사자 기다렸지만 운은 정말 다른 곳에 있나 봐요. 주단태의 음모가 서서히 내려 앉기 시작하는걸까요? 

베로나는 죽은 민설아 집에 산다며 무시하는 학급생들에게 괴롭힘을 엄청 당하면서 피하면서 발을 헛디뎌 난간에서 떨어졌는데요!! 그 순간 의문의 남자가 배로나의 팔을 낚아채면서 구사일생으로 살아난 배로나인데요. 오늘밤 펜트하우스 8회에서는 누구인지 알수있겠죠? 궁금해요.. 오늘밤 만날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