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6회줄거리 천서진(김소연)/ 심수련(이지아) /오윤희(유진) 세엄마의 인성이 너무나도 다른 점!

2020. 11. 11. 14:28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펜트하우스 참 특이한 드라마 같아요. 너무나도 화려한 것 같으면서도 내부에는 철저하게 섞어버렸다는..그리고 엄마들이 딸을 키우면서 조차 너무나도 다른 인성에 정말 깜놀합니다. 현실에 없으리라는 생각은 없지만 드라마로 보니 현실감각이 되살아나는 것 같아요. 아..내가 입장을 바꿔놓고 생각한다면 어떤 엄마를 했을까? 헤라팰리스에서의 살인사건이 주단태에게는 치명적이었을건데요. 그래도 부를 가진 자신을 믿고 그다지 신빙성이 없는 행위들이라고 생각하고 있겠죠. 그러나 치명타는 가까운 곳에서 나온다죠? 오늘은 세엄마들의 인성에 대해서 조금 알아볼까 합니다. 살아나오는 과정에 따라서 많이 다른데 딸들을 키우는 방식이 너무나 달라요. 천서진과 심수련, 그리고 오윤희는 앞으로 운명이 어떻게 될까요? 

 

 

주단태(엄기준)의 아내로 사는 심수련은 본인의 행복을 포기하고 쌍둥이의 엄마로 살죠. 근데 이 쌍둥이들조차 '친엄마가 아니잖아요? 처음에 엄마를 너무 좋아했는데! 엄마는 친딸만 쳐다보고 다녔죠? 우릴 쳐다 보기나 했어요?' '아니야...'흐느껴울기도 하죠.

그리고 친딸인줄 알았던 주혜인(나소예)! 너무나 철저하게 속아왔던 자신을 보고서는 절규하기 시작하는데요. 남편 주단태는 심수련의 약혼자를 죽이고 신생아였던 친딸 민설아(조수민)조차도 눈앞에서 죽음을 목격하게 된답니다.

헤라팰리스에서는 민설아의 죽음을 감추어왔다는 사실과 자신을 속여온 남편 주단태를 향해서 복수의 칼날을 휘두르기로 작정하죠.  한번도 품에 안아보지 못한 딸의 주검 앞에서 "누가 널 이렇게 만들었어??? 엄마가 반드시 찾아내서 갈기갈기 찢어 죽여버릴거야!!" 라고 울부짖는답니다. 심수련은 서서히 복수를 준비를 하고 있는데 앞으로는 어떤 결과를 가지고 올지 궁금합니다.

 

 

 

오윤희(유진)와 천서진! 둘사이가 천적인 것처럼 배로나와 딸 은별이도 그런 것 같네요. 오윤희는 25년전 천서진이 청아예술제 트로피로 오윤희의 목을 그어버린 후 성악의 꿈을 완전 포기해버렸죠! 성악을 하고 싶다는 딸 배로나(김현수)의 꿈도 반대를 했는데요. 

어이없게도 25년전과 똑같은 상황이 일어나 버리는 것이죠. 그러면서 천서진에게 선전포고까지 하게되고 배로나에게는 최선을 다하겠다고 얘기하죠. 하지만 만만치 않은 천서진의 계략에 매번 휘말리게 되지만 결국은 도와주는 사람들이 있어 해결책도 나오게 되는 오윤희이죠. 민설아의 죽음으로 딸 배로나의 청아예고 합격 전화를 받게 되자 또 다른 사건들이 줄줄이 기다리고 있게 되는데요. 운이 좋은 것인지? 매번 사건이 생겨도 빠져나갈 수 있는 운명인지? 정말 굴곡이 많은 오윤희이지만 착하니까 복을 받는 것 같기도 한데요.. 이제는 딸 배로나까지 엮어지는 게 아닐까 염려스럽네요. 

과연 천서진과 하은별을 이겨낼 수 있을까요? 데자뷰처럼 만들어지는 오윤희 그 과정들이 이제는 딸 배로나를 자기자신과 만들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할까요? 앞으로의 운명들은 어떻게 될까요?

 

 

 

천서진은 보기보담은 참 자유분방한 것 같아요.  그리고 권모술수가 아주 뛰어나서 보통 사람들이 범접하기 어려운 여자이죠. 김소연패션은 그냥 지나칠 수가 없는데요~ 정말 그 패션의 눈높이만큼 철저한 여자라서 앞으로도 운명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주단태가 배신을 할까요? 

 엄마로서의 천소진은 살펴볼까요? 유치원부터 항상 1등자리를 놓치지 않은 , 청아재단의 이사장의 딸이지만  자신에 비해 실력이 부족한 딸 하은별 (최예빈)에게는 본인의 명예와 스포트라이트를 물려주기 위해 독한 훈련과 함께 강한 모성애를 발휘하고 있는데요. 딸 하은별에게는 입학식 독창을 위한 청아예고 수석자리를 강요했는데요. 은별은 엄마를 만족시키지 못하는 극도의 심리 불안으로 청아예고 입시 시험장에서 뛰쳐나가버리는 사태가 일어나죠.

"엄만 널 최고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어..! 금수저보다 더 어려운 대학 합격 왕관을 쓰고 태어났다고. 그게 얼마나 큰 혜택인지 알아??!!"  결국은 이런 엄마이니 비리로 청아예고에 합격시키는데요. 은별이 민설아를 계단에서 밀쳐 떨어져 죽었는지 아직은 확실하지 않지만요. 천서진은 은별이 그렇게 한 줄 알고 누구에게도 알리지 말고 우리 둘만 알고 있으면 돼..! 라고 비밀을 갖게 되죠.. 앞으로도 두모녀가 어떤 줄거리를 만들어줄지 흥미유발케 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