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 강산면옥 돌솥비빔밥은 끝내줘~

2022. 9. 16. 14:56jieeun's 맛집 & 여행 그리고 이슈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황금돼지랍니다
식욕이 돋는 가을인데 정말 돌솥비빔밥 한그릇이 뚝딱!!
맛있어서 그렇지만 오랜만에 먹는 비빔밥은 먹는 것도 너무 즐거워..

아니..정말 싸악 다 비웠네요?
허걱..ㅎㅎㅎㅎ

원래는 이렇답니다
강산면옥의 비빔밥은 달아요 달아~
롯데백화점 서면 9층에 있어요
찾아가셔서 맛보실려면 보셔요
정말 한그릇 뚝딱..


늦은 시간인데 사람들이 꽤 되네요?
계란후라이부터 부셔주어야죠

샤악샥~~ 비벼주어서 먹었네요
다른 것보다는 무우말랭이초무침도 정말 맛깔났어요
고추장 별로 맵질 않았구요
돌솥 아래 조금 누룽지 생겼어요
맛있어요!!!!
가을은 역시 천고마비의 계절인데 먹기만 하니 헉..말만 살찌나요??
머리도 살찔 준비 해두어야겠어요.
안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