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을 잡아라 12회 문근영 패션 가디건/샘소나이트 백팩/ 블라우스/ 유진 목걸이/김선호 자켓

2019. 11. 27. 10:02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유령을 잡아라에서 문근영 패션이 조금씩 달라지기 시작하는 것 같더라구요. 매번 같은 운동화 같은셔츠블라우스 입고 나왔는데 이제는 겨울이라 점퍼나 자켓까지 보이지만 그래도 여전히 풍성한 셔츠블라우스는 문근영만의 독보적인 패션이 되었네요. 유진 목걸이!! 매번 같은 목걸이를 하고 나오는 문근영은 동생과 같은 목걸이를 했었나 봐요. 그걸 메뚜기떼 대장이 착용을 하고 있었다니요..정말 가족은 놀라죠..동생, 살아있어!..


가끔 저 목걸이를 보면서 무슨 사연 있을까? 생각했는데 역시 동생 유진 걸이와 같은거네요.

역시 가을이니 문근영의 패션도 살포시 바뀌네요. 가디건 같기도 한데 봄이나 가을에 입을 수 있는 얇은 점퍼 같기도 하네요. 앞 단추가 있어 점퍼보다나 가디건이라는 단어가 더 어울리네요.

문근영이 유령이엇을때와 유진이었을때의 확연한 차이! 경찰 유령은 패션도 조금은 허수룩 한 듯 했지만 이제 유진으로의 패션은 다양하게 나올 것 같네요?

문근영의 다양한 패션들 ~ 비슷하게 나온 셔츠 블라우스도 패턴은 똑같지만 색상만 다르게 나오죠? 가끔 무늬도 다르게 나오지만요..


문근영의 백팩은 브랜드 샘소나이트 라서 인기가 대단하더라구요. 보기에도 밀착감이 아주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문근영의 점퍼 스타일은 처음 보는 것 같네요. 다음 샘소나이트 매장 가면 한번 눈여겨서 봐야 할 제품 같아요. ㅎㅎㅎ





젠틀한 김선호 패션도 정말 멋있게 나오는 것 같아 포스팅해봅니다. 정장 스타일을 많이 입고 나오는 김선호이지만 정직을 당해서인지 점퍼 스타일이나 티 입은 스타일로 많이 나오더라구요. 아무거나 입어도 역시 김선호는 멋있네요!! 다음 주까지 기다리기 힘들면 재방송 몇번 탐방해야겠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