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모녀 18회 차예련 귀걸이/최명길 패션 투피스 목걸이/차예련패딩

2019. 11. 27. 20:27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우아한 모녀가 벌써 18회가 방송되었네요? 오늘은 최명길의 화려하고 아름다운 투피스가 너무 눈에 뜨이네요~ 화려한데에도 최명길이 입으면 아름다움 그 자체가 되는 것 같은데 도대체 나이가 꺼꾸로 가는 듯 합니다..ㅎ 헤어스타일도 예전과는 다른 단발머리라 참 이쁜 것 같아요. 살펴봐드릴께요.

둘이서 좋아하는 마음은 있긴 한데 차예련은 역시 다른 길로 빠지겠죠?


차예련의 귀걸이는 이쁜 게 참 많아요. 처음에는 자그마한 귀걸이를 착용을 하던데 지금은 눈에 뜨이는 귀걸이를 많이 활용을 하는 듯 하네요. 차예련의 헤어스타일과 정말 잘 어울리네요.


이 의상은 정말 화려하죠? 그런데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화려함이 맴돌지 않아 최명길을 더 돋보이게 하는 것 같네요. 그 화려함 속에 ㅂ다쳐주는 최명길 목걸이와 귀걸이는 고퀄리티 해서 항상 눈이 간답니다. 우아한 모녀는 내용도 좋지만 패션도 정말 볼 게 많아서 시간이 기다려진답니다.

최명길의 패션은 악세사리외에도 의상도 아주 이쁘죠? 오늘 우아한 모녀 18회에서도 역시 최명길은 우아하게 빛을 발하네요.

차예련의 패딩인가 봐요? 겨울에 입으면 너무 좋은 칼러이네요. 세미 롱이라서 아무 옷에나 받쳐 입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우아한 모녀 내일 19회를 기다려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