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은없다 예지원 십자가 귀걸이 너무 이쁘잖아?? 박아인 귀걸이 파란백/오지호 (감풍기) 니트티 너무 화사함!

2019. 12. 1. 13:25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어제 두번은 없다 보셨죠? 볼거리가 정말 담뿍 담겨서 한참을 보고 있었네요..예지원과 한진희의 사랑이 이루어질 듯..이루어질 듯 하면서도 안되네요. 그렇게 우너햇던 자리인데 시간을 달라는 예지원은 나이차를 느낀 것일까요? 감풍기의 매력에 빠진걸까요? 안타깝네요. 그리고 예지원 패션도 너무 멋있는데 십자가 귀걸이는 정말 감동이었어요.



예지원의 귀걸이 정말 아름답죠? 두번은없다에서는 십자가 귀걸이가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 박아인 십자가 귀걸이도 나와서 인기가 정말 많았는데요. 예지원 십자가 귀걸이는 아름답기까지 하네요. 액센트를 넣은 보석까지도 눈길이 많이 가는 것 같아요. 엄지 척~



박아인은 연기력도 좋지만 패셔너블한 맵시도 너무 좋아요~ 의상도 너무 멋있어요. 박아인 귀걸이는 박아인에게 특화되어 있는 듯 하죠? 아름다우면서도 박아인 얼굴을 참 돋보이게 하네요. 어제는 낙원여인숙에서 폄하하고 듣기 싫은 말을 많이 해서 쫓겨나는 듯 했지만 과연 낙원여인숙에 가서 사과를 할까요? 사랑의 갈림길에 놓여 있는듯 하네요. 그래도 박아인이 사과를 하는 모습에 놀랐네요. 고집불통인줄 알았는데요..

박아인의상도 너무 이쁘지만 박아인 백도 너무 차밍하지 않나요? 찍어 놓은 사진들을 더 찾아봐야 할 듯 하네요. 너무 이뻐요..

오지호의 패션은 뭘 입어도 모델 같은 데 이 니트티는 정말 이쁘지 않나요? ㅎㅎ 달과 별..무늬가 참 다양한데 전혀 아이스럽지 않고 패셔너블하네요. 옆 라인에서 보니 붉은 색도 있네요? 목부분도 정말 이뻐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