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모녀 48회 차예련 코발트투피스 핸드백 베이지코트/지수원 카키코트 스카프 블라우스 귀걸이/오채이 핸드백 너무 이뻐~/최명길 감색코트 노란자

2020. 1. 9. 20:39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 구해준이 유진의 대학 동문에게 들은 얘기를 바탕으로 혹시 어머니의 복수를 하기 위해 제이그룹에 접근 한것이냐고 묻죠. 뜨끔한 유진. 그리고 요양원을 드나드는 윤경의 모습에 불안함을 느끼는 서은하는 설간호사를 섬이든 오지이든 다른 곳으로 옮겨 버릴 생각을 하게 되죠. 윤경 역시 설미향 환자가 과거 간호사였다는 말을 떠올리면 의문을 품는데요. 오늘 구재명은 과감하게 윤경이 해준의 어릴 적 앨범을 보고 있는데 폰으로 아들 사진을 보고 있더라구요. 겁나...무서운 구재명이네요. 앞으로 어떤 짓까지 할 수 있을지?? 내일 또 기다려보기로 하구요. 오늘 차예련 투피스와 핸드백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코발트색에 금단추!! 정말 이뻐요. 전 처음에 코트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귀걸이도 이쁘네요

 

 

차예련의 핸드백이 참 고급스럽기도 합니다. 어떻게 보면 참 노숙한 디자인인 것 같은데 투피스 정장에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겨울에도 너무 이쁜 색상인 것 같아요. 밝은 색상은 겨울에 추울 것 같은 색상인데 그렇지가 않고 따스함을 느끼게 되네요. 밝은 베이지색에 까만 단추로 포인트로 준 것이 러블리하네요. 굿~

 

 

지수원의 카키색 코트도 너무 이쁜데 속에 스커프가 정말 멋있는 것 같아요. 매번 매칭을 잘 이루는 지수원패션은 밤을 즐겁게 한답니다. 카키색 코트와 함께한 귀걸이도 아름다워요

 

 

지수원의 까만 스커트에 하얀 블라우스! 하얀 블라우스는 카라 부분에 포인트를 주었어요. 그리고 귀걸이 좀 보세요. 정말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 것 같습니다. 이뻐요

 

 

 

헉..너무 이쁘잖아요!!! 오채이 핸드백 좀 보셔요. 정말 깜찍하네요. 보면 볼수록 더 이쁜 것 같네요.ㅎ

 

 

최명길은 하얀바지에 노란자켓을 입고 감색 코트를 걸쳤는데 너무 아름답잖아요! 정말 패셔너블하고 고퀄리티한 의상을 하니 너무 좋아요

 

 

속에 입은 블라우스도 정말 리본처리를 잘 한 듯 해요. 그리고 귀걸이!! 정말 디자인들이 너무 이뻐 한참을 보고 있어야 한답니다. 우아한모녀의 패션들은 모녀뿐만이 아니라 모든 출연진들이 패셔너블하고 아름다운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셔서요. 내일밤 이시간에 스타들의 패션으로 다시 찾아뵐께요.

무서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