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모녀 60회 최명길, 인철에게 당신 딸 지옥 가서 찾어! 지수원패션/최명길자켓 귀걸이 목걸이/차예련 링귀걸이 롱니트 체크투피스/조경숙 목걸이 /오채이귀걸이!

2020. 1. 28. 20:35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유진에게 캐리가 30년전에 저지른 짓을 아느냐고 도발하는 세라! 유진은 30년전? 도대체 엄마가 무슨 짓을?? 그리고 인철은 캐리를 찾아와서 제이그룹과 해준의 싸우는 것을 멈추지 않으면 더 큰 비극이 생길 것이라고 설득을 하지만요. 캐리는 내가 왜 니 형수야??? 그리고 니 딸은 지옥가서 찾으라고 얘길 할 정도로 싸늘한 반응을 보이죠. 민철은 속으로 형수님...해준이 아들이에요. 살아있어요..(참 답답한 인철이죠. 그 애기를 왜 안해줄까요? 결국은 나중에 큰일을 벌이는 사람은 인철과 서은하 아닌가요?)  또!! 구해준은 제이그룹을 차지하기 위해 노라패션 인수와 인질극 사건을 꾸몄다는 강사장의 자백을 확보하죠.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궁금해집니다. 캐리가 안 좋게 될까봐 걱정이 앞서네요. 모든 것을 다 계획한 캐리이니 그럴 일은 없겠지만요....

차예련의 귀걸이 링 3개를 한건가요? 작은 것부터 큰 링까지 3개를 한번에 한 것 맞죠? 멋있네요!

롱니트를 입었는데 정말 멋있는 차예련인 듯 해요. 단추부분이 참 특이하게 되어 있어 눈에 많이 뜨이는 것 같아요

봄을 부르는 차예련의 패션이죠? 체크를 입어도 너무 환하고 멋있는 투피스이네요. 속에 입은 자주색 폴라가 겨울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긴 하지만 너무 봄처녀 같네요. ㅎ

아..오늘 조경숙과 구재명 숨겨둔 아들과 첫통화를 했는데 결국은 조경숙이 눈치 챌 것 같아요. 숨기는 것 자체가 너무 어슬픈 구재명이죠. 조경숙의 큰 목걸이 ~ 우와!!! 너무 이쁘네요? 가지고 싶은 악세사리에요. 하얀 블라우스도 정말 러블리하네요? 꽃무늬스커트도 너무 마음에 드네요. 조경숙 패션 굿!!!

지수원의 블라우스와 브이넥 니트티도 러블리하네요. 귀걸이도 너무 이뻐요. 오늘은 외출복을 보여주지 않으니 패션은 그다지 없는 것 같지만 러블리한 블라우스를 주목해주세요!! ㅎ

 

최명길의 검정색 원피스에 목걸이는 정말 이뻐요 그리고 슬리퍼도 올리고 싶었는데 이미지가 그렇게 뚜렷하질 않아 미안하네요. 슬리퍼가 너무 이쁜 것 같아요.

 

오늘도 다양한 패션을 보여주는 최명길이죠. 실내복을 입었는데에도 참 멋스럽게 보여요.

 

정말 멋스럽죠? 자켓을 하나 입어도 참 고퀄리한 것 같아요. 귀걸이도 너무 이뻤는데 나온 이미지가 많이 없네요. 기회가 되면 한번더 올려봐드릴께요.

과연 토론토로 갈까요? 엄마를 두고서 가질 않을 유진이지만 정말 걱정을 많이 하는 엄마 캐리이죠. 내일 또 기다려볼까요? 우아한모녀!! 정말 우아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