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2 8회 무기수 신장이식 장기기증 감동!/이성경패션 하얀 니트티 목도리 코트 /소주연패션 체크 반코트!

2020. 1. 28. 22:23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낭만닥터 김사부 정말 흥미롭고 재미있지 않나요? 감동도 많고 슬픔도 많고 그리고 병원속에서 느껴지는 삶도 느껴지네요. 교도소에서 실려온 환자는 응급치료가 필요한 환자지만 치료를 거부하죠. 평소 돌담병원에 자주 방문하던 구급대원이 구조중 머리에 가격을 당해 실려오는데요. 뇌사 판정을 받게 되고 장기기증을 하게 되는데 정말 눈물이 나는 것 같더라구요. 엄마의 울음소리는 병원안을 진동을 시키는 것 같아 너무나 슬픔이었지만 많은 사람을 살려내는 데에 또 감동을 하게 되더라구요. 무기수의 어머니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살아나게 된 것 같아요. 희망!!! 무기수는 또다른 희망을 가지고 살게 되겠죠? 그 와중에 소주연 체크 반코트가 정말 눈에 확 들어오는 것 같더라구요. 희망의 색깔이었을까요?

이성경의 니트니티도 너무 이쁘네요? 칼라부분이 정말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그리고 니트니는 완전 울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포근한 느낌이 드네요. 하얀 니트니는 이성경에게 너무 여성스럽고 러블리하네요

이 목도리 색깔이 정말 마음에 들지 않나요? 완전 파랗지도 않고 그렇다고 색상이 그렇게 튀지는 않는 푸른색..코발트색도 아닌 색감이 너무 마음에 쏙 들어오더라구요. 코트에 목도리는 기본인 겨울! 이성경의 패션도 낭만닥터 김사부에서는 가끔 보여주죠. 의사복장때문이에요. 놓치지 않고 보고 있답니다.

소주연의 점퍼스타일의 반코트! 큼직한 호주머니가 두개나 있고 어떻게 보면 굉장히 활동적이게 보이지만 소주연의 스타일은 그렇지 않죠? 황토색과 파란색의 만남이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컬러가 너무 마음에 드는 소주연패션을 체크 해봤어요. 신발과 바지 또한 눈여겨 보고 있어요. 다음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는 어떤 패션을 보여줄까요? 기대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