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모녀 70회 구해준의 교통사고! 조윤경의 분노! 유진의 눈물/조경숙 하얀원피스/ 차예련 보라색니트티 귀걸이/지수원 귀걸이 하얀니트티

2020. 2. 11. 20:35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오늘 정말 우아한모녀에서는 충격적인 사실이 하나둘 아니네요! 구해준이 엄마뒤를 쫓다가 교통사고가 나는 장면에 내일이 많이 기다려지는데요. 예고편 약간을 보니 뇌를 다쳤다고 하는 것 같아요. 내일이 많이 기다려지네요. 오늘 내용을 우선 살펴보면요. 구재명에 의해 납치된 캐리는 유진과 함께 주총에 참석을 해서 어제 정말 놀랐는데요. 캐리는 테이프를 끊고 차에서 뛰어내려 도망을 쳤더라구요. 극적으로 캐리는 유진과 함께 주총에 참석을 하게 되었는데요. 유진은 엄마가 나타나지 않자 도리를 데리러 갔다가 엄마 캐리가 무사한 것을 보고서 주총에 함께 참석하게 되었어요. 갑작스레 등장한 도리로 인해 주총은 엉망이 되죠. 구재명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된 윤경은 깊은 충격과 분노에 빠지면서 혼절을 하게 되어 집으로 왔답니다. 구재명의 가방을 싸주며 나가라고 하지만 구재명은 말을 듣질 않죠. 윤경은  한번도 해준을 안아주지 않은 재명에게 도리에게는 그렇지 않아 더욱도 분노를 자아내게 되는데요. 그러자 구재명은 지 아버지는 비서밖에 안된다고 말을 하고 윤경의 뺨까지..헉..윤경은 너무 놀라 바깥으로 나가게 되는데요. 완전 실성한 상태로 길거리를 걷고 있는 것을 해준이 발견해서 "엄마~" 부르는데..차가....어쩔요.

 

 

엄마!!!

 

 


해준은 엄마를 발견하고 뒤를 쫓아갈려는데 차가..!!!

 

 

얼굴에 상처가 조금 있는 캐리는 극적으로 도망을 치고 그리고 주총에 참석하고요. 유진은 도리를 데리러 오고..정말 오늘 연속적으로 바쁜 날이었어요!! 캐리는 정말 대단해요!! 결국은 주총에서 구재명을 회장에서 해임시키고 말죠.

 

 

어제도 조경숙의 밍크카라 코트를 보여 드렸는데 오늘 보니 코트 아래부분이 후레아로 되어 있네요? 정말 드레시한 코트에요. 정말 아름다운 코트를 입고 주총을 갔는데..해준엄마는 너무 슬퍼서..

 

 

해준아 어떻게 너까지 엄마를...죄송해요..엄마..

 

 

구재명에게 뺨까지 맞은 해준엄마는 그냥 너무 놀라서 도망을 쳐 버리더라구요. 완전 실성 상태!! 해준아 빨리 엄마 뒤쫓아가!!! 

 

 

구해준에게 왜 도리를 데려왔는지 유진은 상세하게 설명을 해주죠. 엄마를 납치를 해서..아버지가 그런게 틀림없을 것 같아요....유진은 그 시간에 캐리를 납치할 사람은 구재명회장밖에 없으니까요.. 죄송해요..참 착한 구해준이에요.

 

 

차예련의 보라색 니트티는 회색 니트스커트에 맞추었네요. 색상배열이 참 좋은 것 같아요. 차예련의 얼굴에 슬픔이 가득하네요.

 

 

오늘 차예련의 새로운 귀걸이이네요. 디자인이 참신한 것 같아요. 유진이 해준때문에 눈물을 흘리고 있어요. 해준은 제니스가 정말 행복했으면 한다고 말을 기억에 떠올리면서요..

 

 

지수원의 귀걸이와 하얀 블라우스  정말 이쁘네요. 하얀블라우스는 소매부분이 참 드레시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귀걸이도 러블리하네요. 홍유라는 그냥 그럭저럭 지내지만 홍세라와는 그렇게 안 좋을 듯 하죠?

 

 

과연 내일은 구해준이 어떻게 되고 구재명은 그 집에 남아 있게 될까요? 캐리와 유진도 어떻게 될 것인지 내일이 많이 기다려지네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