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모녀 71회 신장이식 조직검사 불일치! 해준이가 내 아들이 아니란거야?왜?/지수원코트 /최명길 회색롱조끼코트/오채이귀걸이

2020. 2. 12. 20:36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구재명이 무시를 받았다고 단단히 벼룬 것 같아요. 조윤경의 어머니와 딸 윤경에게도 무시를 많이 받았다고 이제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얘기하네요. 답답합니다...ㅎ우선 집에서 뛰쳐 나간 엄마를 찾아다니다가 교통사고를 당하고 의식을 잃은 해준..해준이 신장이식을 받아야 할 수도 있는 상황에서 윤경은 가족이면 신장이식 성공 확률이 높다는 말에 조직검사를 받게 되는데요. 이를 어째요. 조직검사의 불일치때문에 안된다고 하니 윤경은 이상하다??? DNA검사를 하는데요. 99.9% 불일치가 나오니 너무 놀라네요. 이에 서은하와 인철은 겁을 먹더니 이번에는 어떻게 나올 지 궁금하네요.그리고 유진이 구해준의 사고 소식에 충격을 받아 주주미팅을 앞두고 병원으로 뛰쳐나가는데요.. 자기때문에 사고가 났다고 많이 슬퍼해요...

 

ㅡㄹ

 

윤경은 목을 놓아 해준을 부르면서 통곡을 하네요. 잠시 눈을 뜨는 구해준은..'엄마의 아들이라서 너무 감사하다고, 그리고 다음생애에  꼭 엄마의 아들로 태어나고 싶다'고 하며 기절을 해버리더라구요. 윤경은 당연하게 그 말에 의아하게 생각을 하죠

 

 

아니, 가족이면 50%이면 맞질 않나요? 그렇긴 한데요..다른 가족은 없나요? 해준의 말과 조직검사를 한 결과에 윤경은 DNA검사를 해보네요

 

 

윤경은 이럴 수가!!!! 내일 정말 기다려지죠?

 

 

오랜만에 지수원의 코트를 보게 되는 것 같아요. 날씨가 따뜻해서 그런지 지수원의 코트 자질이 얇아진 것 같아요. 검정색 클러치도 보이고 진주귀걸이도 보여주는데 해준의 교통사고때문에 전부 정신이 없는 듯 하죠?

 

 

지수원의 롱원피스 정말 멋있네요! 벨트까지, 가디간도 너무 이뻐요. 멋스러운 지수원 패션은 항상 기본을 잃지 않고 너무 러블리합니다 

 

 

최명길의 오늘 패션 너무 멋있지 안나요? 귀걸이도 너무 아름답지만 회색 조끼로 된 롱코트도 참 이뻐요. 그리고 오늘은 회색으로 단장을 한 것 같아요. 속에 입은 블라우스도 회색이니요! 멋스럽네요

 

 

소매가 너무 이쁜 니트원피스에 보라색 가디간은 너무 이쁘잖아요? 멋스럽고 러블리하면서도 멋있네요. 소매 부분이 정말 멋스럽네요. 해준이 다치는 것을 꿈으로까지 꾸다니 정말 신기한 캐리에요

 

 

해준때문에 넋이 나가버린 유진! 코트도 오늘따라 큼직하게 보이는 것인지 해준때문에 축 늘어진 몸때문인지 코트가 정말 풍성하게 감싸주는 것 같아요. 핸드백은 색상마다 다 있는 것 같기도 하네요.

 

 

오채이 귀걸이도 너무 이뻐요. 해준의 교통사고 난 날이라 오채이도 완전 드러 누웠더라구요. 그리고 가짜 홍유라가 타로를 한다고 하니 홍세라가 관심을 보이죠? 과연 어떤 말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귀걸이를 보면 볼수록 이쁘네요. 내일밤 우아한모녀 패션 기다려지네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